티스토리 뷰

 

 

알바몬 주휴수당 계산기 이용하기

오늘 낮에 컴퓨터를 켜고 일을 하려고 하는데 날씨가 너무 덥네요 6월6일 현충일을 맞이해서 많은 가족들이 이제 집에 있기 보다는 다양한 가족들과 활동을 같이 하려고 하는것 같아요

 

 

너무 평화로운 날씨인데 집에만 있기 답답하잖아요 어디든 여행을 가고 싶은데요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하기도 하고 아니면 내심 내가 원하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곳에 가서 놀아도 되죠

 

 

 

정말 아이들같은 경우는 하루종일 집에만 있기 답답할거에요 그리고 가장들도 평일에는 물론 일하느라 바쁘지만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오순도순 일하면 훨씬 가족들의 정서상으로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보통은 우리가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사이트를 이용을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알바몬은 단기 아르바이트를 일하는데 아주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보통은 일반 근로자도 그렇고 요즘은 근로기준법이 엄격하게 적용되고 있잖아요 일반 자영업이나 회사를 운영하는 사장님도 일반 근로자들이 일하는데 일주일에 하루에 근무하는 시간이 정해져 있잖아요

 

 

주 52시간을 준수해야 하고 그리고 기타 평일에도 일을 하다가 시간이 오버되면 야근수당을 책정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주휴수당이라고 해서 우리가 일주일을 기준으로 해서 15시간 이상 일하면 주휴수당을 책정을 해야 하는데요

 

 

아르바이트생도 마찬가지죠 일정 시간 내가 연속해서 일한다고 하면 내가 성실하게 개근해서 일했을때 따로 특별 수당이라고 생각을 하면 됩니다.

 

 

그냥 간단하게 주휴수당이라고 하니까 계산하기 어려우니까 특별히 계산하는 방법을 따로 알아보도록 할께요

 

알바몬 사이트에 방문을 할께요 내가 원하는 일자리 알바 검색이 가능한데요 지역별 알바부터 해서 단기 하루 알바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르바이트 일하고 나서 후기도 읽어보면서 내가 일할수 있는 곳을 찾으면 될것 같아요

 

기타 어떤 업체가 지금 구인구직을 하고 있는지 한번 채용정보도 살펴보면 좋겠죠 스타벅스나 아니면 삼성물산 기타 신규입사자등 여러 경력직 채용등 다양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special 알바를 통해서 지역과 기업명이 나와있는데요 위드메이트 동양이엠에서 글로벌이슈어런스등 여러 업체와 근무시간 급여까지 일일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알바몬 주휴수당 계산기 사이트로 가면 위와같이 각종 급여 계산을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급여계산기 퇴직금계산기등이 있습니다.

 

내가 일하면서 나의 각종 기본 권리에 대해서 궁금할때는 해당 메뉴를 클릭을 해주시고요 기타 이력서 쓸때도 유용하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각종 맞춤법검사기나 아니면 글자수 체크등 내가 자기소개서 쓸때도 활용할수 잇는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그리고 급여계산기로 해서 해당 항목에 대해서 일일히 클릭을 해서 입력을 해주면 됩니다. 지금 현재 최저시급은 8720원이니까 해당 임금을 넣어주고 시급 일일 근무시간 근무일수등을 입력해 주세요

 

다음과 같이 8시간 5일로 하면 예상급여가 나오고 예상 주휴수당이 나오는데요 최종금액이 나옵니다. 물론 내가 직접 계산을 해도 좋지만 알바몬 주휴수당 계산기를 통해서 한번에 계산할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오히려 편리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알바몬 주휴수당 계산기 이용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