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이도 급행 정차역 어디가 있을까요?

아침마다 사람들이 출근하려고 하면 정말 정신이 없는데요. 보통 출퇴근에 어떤 이동수단을 이용하고 계신가요? 사람마다 자기가 주로 이용하는 것은 차이가 있을꺼에요

 

 

하지만 만약에 출퇴근 내가 근무하는 회사의 위치가 멀다고 하면 서울이나 경기 북부등 일산이나 김포 그리고 의정부등에서 집이 있다고 하면 오이도까지 출퇴근하는데 출퇴근 시간만 해도 굉장한 비용이 들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아침에 지하철을 타도 아예 지하철 여행을 떠나는거나 다름없는데요 일반 지하철을 타고 모든 정류장을 다 거친다고 하면 시간도 오래 걸리고 오히려 지하철에서 더 시간을 보낼수밖에 없을거에요

 

 

그래서 오이도행 급행을 타면 모든 역을 멈추는게 아니라 딱 정해진 역에서만 정차를 하니까 훨씬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빠르게 내가 원하는 목적지에 갈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우리집에서 지하철이 출발을 할때 정확한 급행 시간에 맞춰서 지하철을 타는게 중요하겠죠 그리고 해당 지하철이 어디역에서 정차하는지 이것도 파악을 해야겠구요

 

 

그리고 특히 일을 마치고 퇴근할때는 빨리 집에가서 쉬고 싶은 마음이 드는데요 그런데 급행을 한번 놓치면 우리가 길거리에서 보내는 시간이 굉장히 부담이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오이도행이나 당고개등 4호선 지하철을 이용할때 해당 지하철의 시간등을 정확히 파악하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일반 전동열차 시간표를 보면 인천을 지나서 숭의 인하대 송도 원인재역등을 지나는 것을 알수 있고요 신규 급행전동열차를 보면 인천논현 소래포구 오이도등에 도착하는 것을 알수 있네요

 

그외에 운행구간을 보면 오이도역에서 금정역까지 운행을 하고 기타 정차역은 정왕역 신길온천 안산역등에 정차를 하네요

그외에 금정방면과 오이도 방면으로 오이도역 출발은 오전 6시42분에 출발로 되어있습니다. 요즘은 지하철 어플도 잘 되어있으니까요 매일 내가 출근하는 길에 지각하지 않도록 미리 급행 시간을 잘 챙겨서 우리가 타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