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메 사진 자동저장 하는 방법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sns라고 하면 뭐가 있을까요? 바로 머릿속에 떠오르는게 있을것입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을 다들 하나씩 가지고 있으니까요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심심하지 않은것 같아요 내가 보고 싶은 영상이 있으면 구지 영상을 다운로드 안해도 유튜브 검색을 통해서 모든 컨텐츠를 볼수 있습니다.

 

 

 

관심잇는 영상 주제 사람들은 어떻게 이렇게 영상을 잘 만드는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내가 직접 영상을 보는것도 가능하고 내가 능력만 되면 아이디어만 있다면 나의 전문분야를 오히려 영상으로 만들어서 나도 유튜버가 될수도 있는것이죠

 

 

그리고 또 스마트폰 게임은 물론이고 다양하게 우리가 즐길수 있는 놀이는 끝이 없는것 같아요 하지만 이런 영상 게임은 나혼자 즐기는 것이지만 다른사람과 소통하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들수가 있어요

 

 

예전에는 편지를 통해서 아니면 전화 이메일을 통해서 서로의 안부를 주고 받았다면 전국민 메신저죠 카카오톡을 이용해서 우리는 자유롭게 메세지를 주고 받을수 있습니다.

 

 

카톡으로 사진과 그리고 여러 동영상도 주고받는데요 이때 카톡으로 할때는 우리가 메세지 텍스트는 그냥 읽으면 되지만 영상이나 사진은 별도의 저장버튼을 눌러야 겠지요

 

 

그래서 내 스마트폰에 다운이 되고 저장이 됩니다. 그렇다면 페이스북 메신저 페메는 어떻게 활용하면 될까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다음과 같이 하시면 됩니다.

 

 

우리가 페메에는 다양한 설정 창이 있습니다. 그래서 아예 메세지 페메를 받을때 바로 저장이 되도록 처음부터 페이스북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각자 자신이 찍은 사진 아니면 받은 사진에 대해서 직접 페메를 실행했을때 사진 저장으로 해서 사진및 미디어에서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아니면 캡처 저장도 별도로 설정을 해주셔도 되죠

 

 

사진 뿐만 아니라 동영상 받은것도 바로 다운로드를 되게 만들수도 있습니다.

 

 

그외에 여러가지 이모티큰 기본 브라우저 링크 설정등 페메 설정창에서 다양하게 변경이 가능하니까요 내가 받은 사진 동영상을 바로 저장하고 싶으면 해당 기능 설정창을 통해서 변경을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