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빈뇨 현상을 치료하는 방법은?

빈뇨 현상이 자주 일어난다면 주변사람도 불편할것 입니다. 한참 자고 잇는데 화장실을 자주 들락날락 거려야 하고 그리고 사무실에 출근해서도 그렇고요

 

 

 

 

주변사람들에게 민폐를 일으키는 원인이 되고 잇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빈뇨현상을 어떻게 치료를 해야 할까요

 

 

 

 

 

일단 물을 너무 자주 마시지 맙시다. 커피도 그렇고요 아무래도 먹는게 많으면 소변을 자주보게 되는 경우가 허다함으로 이런것을 줄인다면 좀더 나아질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정신적 불안정으로 소변을 자주 보게 되는것인데요 이럴때는 물론 병원에 가면 치료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주사를 맞는다든지 아니면 약을 복용함으로 나을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것은 일시적인 방법으로 제일 좋은것은 자가치료로 해서 자신이 스스로 치료하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너무나 몸이 아프고 할때는 그냥 피하는게 좋구요 그리고 아니면 자연치료로 해서 식이요법을 통해서 병행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너무 심하면 당연히 병원에가 약을 처방받는게 좋은데요 하지만 신경성이라고 한다면 신경을 안정하는 방법을 찾아서 내 스스로 고쳐가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요즘은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되더라구요 누구는 물을 하루에 1리터 이상 마셔야 된다고 하니까 나도 모르게 화장실을 자주가게 되는데요. 하지만 조심을 해야겟습니다.

 

 

 

 

화장실 가는것도 눈치보이고 밤에 잘때 가면 귀찮기도 해서 이제는 조심을 하는게 좋고요 화장실을 갈때 이것도 병이 될수 있음으로 항상 원인을 파악하면서 보는게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