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xs 에어드롭

오땡큐 2019. 4. 5. 20:18

 

 

 

 

아이폰 xs 에어드롭

휴대폰을 사용하다 보면 내가 모든 기능을 완벽하게 알수는 없습니다. 물론 내가 미리 정보를 얻고 공부를 했다면 그럴수도 잇지만 요즘 핸드폰은 사고서도 설명서를 보고 계속 공부를 해야겠드라구요

 

 

 

 

안그러면 머리가 빠개질정도로 내가 정보에 뒤쳐졌거나 아니면 똑같은 핸드폰을 구매하고도 나는 제대로된 기능을 사용못하니 답답할 따름입니다.

 

 

 

 

그렇다면 일반 사용자가 모르는 아이폰 xs 에어드롭 기능은 무엇일까요 일단 대부분의 안드로이드폰처럼 카카오톡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잇습니다. 이 에어드롭도 카카오톡과 비슷한 기능을 하는데요 사용자에 따라서 편의성을 보고 지속해서 사용할지 말지 결정하면 될것 같습니다

 

 

 

 

 

에어드롭이라는 것은 구글 클라우드처럼 가까운 아이폰 사용자나 맥 사용자와 같이 자료를 공유하는 것으로 알고 잇습니다

 

 

일단 에어드롭 기능을 사용하려고 하면 위에서 아래로 일단 폰을 훑어보면 셀룰러 데이터 켬 아이콘이 보일거에요 이것을 길게 누르면 에어드롭 아이콘이 생기는 것을 알수 잇습니다

 

 

그러면 에어드롭을 누르면 자료를 공유할지 어떻게 보낼지 선택이 나오는데요 하단에 보면 현재 이용가능 목록이 쭉 나옴을 알수 잇습니다.

 

 

 

 

그래서 바로 근처 사용자와 같이 내가 가진 사진이나 자료등을 공유하면서 볼수 있는것으로 확인됩니다

 

 

그리고 중요한것이 나혼자 에어드롭을 켯다고 해서 이기능을 사용할수 있는게 아니고요 받는 상대편도 에어드롭이 활성화 되어야 자료를 주고 받을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사진이나 나혼자만의 파일말고 같이 공유하고 싶은 자료들을 이제 함께 공유한다면 usb나 이런도구를 통해서 공유하는것보다는 쉽게 공유가 됨을 알수 잇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