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오목 필승법

오땡큐 2021. 12. 29. 10:01

 

오목 필승법

요즘 시간이 남으면 나는 무엇을 하면서 노는게 좋을까요? 여러가지 다양한 놀이 기구등이 많이 있습니다. 그냥 친구들과 함께 차마시고 이야기 나누는 것만으로도 좋을수가 있어요

 

 

아니면 뭔가 재미있는 것을 보고 즐기고 다양하게 활동을 해도 좋은데요 취미상으로 우리가 오목이나 바둑 장기를 두는 것은 어떨까요?

 

 

 

학창시절에 내심 집에 있을때 심심하거나 학교에서 특별히 뭐 놀게 없을때는 다양한 놀이거리를 가지고 같이 노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같이 바둑알로 해서 직접 가지고 가긴 그러니까 모눈종이에 우리가 연필로 흰돌 검은돌 그리면서 오목을 많이 했던것 같아요

 

 

 

하지만 요즘은 스마트폰도 있고 해서 구지 이렇게 직접 종이로 그려서 하지는 않겠죠 그냥 컴퓨터 게임이나 스마트폰 어플을 다운받아서 즐기기도 하는데요

 

 

세상에는 정말 고수들도 많고 세상이 넓다는 것을 우리는 다시한번 알게 됩니다 이 많은 사람들중에 역시 나보다 뛰어난 사람도 많고요 오목을 잘 두는 사람도 우리는 많이 눈여겨 보게 되는것 같아요

 

 

일단 오목에서 필승으로 이기는 방법은 일단 많이 오목을 두다 보면 실력이 느는것 같아요 그렇다고 주먹구구로 두는게 아니라 한수한수 두면서 우리가 전략적으로 두는게 좋겠죠

 

 

상대방이 미리 어디에 둘지 예상을 하면서 나도 한수씩 두는게 제일 좋다는 생각이 들고요 그렇다면 오목에서 반드시 이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이왕 오목 두는 것을 지금 시작했다고 하면 내가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하고 있으면 오히려 이기는게 좋지 나는 시간과 노력 다 투자했는데 오히려 시간낭비만 했다고 하면 너무 억울하잖아요

 

 

상대방 수를 잘 생각을 해서 미리 예측하고 한수 한수 둘때 신중히 두는 것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위와같은 수를 잘 활용하면 나도 연승할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위와같은 사진의 패턴을 잘 기억하고 실전에서 써먹을수 있도록 노력을 해야 겠지요 호구형이라고 해서 삼각형 구도로 우리가 만들어서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l자형인데요 가운데 한칸을 띄고 위의 모양데로 순서를 진행을 하시는 것이죠

그리고 나머지는 삼각형전법과 비슷하긴 한데 빈삼각 유형으로 해서 두는것이죠 이외에도 여러가지 수법이 있긴 하지만 제일 중요한것은 연습을 실전처럼 내가 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여러 수를 반복적으로 하다 보면 당연히 나한테 유리한 유형이 올것이라 생각하고 잘 활용하는게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위와같이 스마트폰에 오목 검색하니까 다양한 어플이 나타나는데요 위와같이 시간도 나오고 내가 어디에 둬야할지 생각해서 cpu또는 일반 다른 온라인 상대방과 두는것도 괜찮습니다.

 

간단하게 연주문 규칙과 함께 삼삼은 안된다고 되어있네요 기타 자신의 전적 기록 임의설정도 가능하니까요 혹시나 집에서 심심하면 오목을 둬 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목 필승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