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cj대한통운 행낭포장

오땡큐 2022. 1. 7. 17:18

 

cj대한통운 행낭포장

요즘 우리나라가 많은 변화가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예전에는 일반적으로 그냥 물건을 사기 위해서 마트나 매장에서 직접 구매를 했다고 하면 지금은 온라인 주문이 일상화되었습니다.

 

 

이전에도 물론 활용을 많이 했어요 사람들은 점차 편의성을 추구하기 때문에 매번 내가 직접 물건을 사서 구매하기에는 한계가 있으니까요

 

 

 

그래서 이렇게 전화를 통해서 온라인몰에서 바로 구매하면 훨씬 편리하다는 것을 우리는 알수 있습니다. 보통 여러가지 온라인몰에서 주문을 하면 다양한 택배회사들을 볼수 있습니다.

 

 

내가 직접 소포를 붙인다고 하면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기도 해요 우체국 택배에는 여러가지 물건에 대한 박스포장을 직접 구매를 하고 이용할수 있고요

 

 

무게에 따라서 가격이 다양함을 알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cj대한통운 택배는 어떻게 활용하는지 알아볼께요 물론 내가 주문한 업체에서 택배회사를 불렀다고 할수 있는데요

 

보통은 실제 내가 주문을 해서 우리집까지 도착하기에는 2-3일 정도 소요기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실시간으로 내가 주문한 업체에서 어느정도 시간이 걸리는지 확인이 가능한데요

 

 

해당 물건을 클릭하면 시간이 표시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자세한 안내가 나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업체에서는 cj대한통운 택배를 부릅니다. 그러면 물건을 수거해 가겠죠 그리고 나서 해당 집하장으로 도착을 하겠죠 그리고 나서 모든 물건을 모두 집하장에 hub 센터에 물건을 내려놓는 것이죠

 

그리고 간선상차 하차를 통해서 우리동네 가까운 지역별로 해서 물건등을 별도로 포장을 해서 차에 싣고 직접 고객의 집까지 운송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보통 행낭포장이라고 하는 것은 해당 물건을 차에 싣고 일정지역별로 해서 분류를 하고 배송직전의 단계임으로 하루 이후면 우리집까지 배송이 되는 것을 알수 있어요

 

 

종종 물건을 제대로 배송이 안되서 오배송이나 아니면 착오가 일어나는 경우가 있으면 내가 생각하는 요일숫자보다 조금더 걸리는 것을 감안해야 합니다.

 

항상 내가 바로 시켰으니까 우리는 바로 도착했으면 하는 바램을 가지는데요 실질적으로 도착하는데는 한계가 잇음을 우리가 감안할수밖에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