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crossex live checker 삭제

오땡큐 2019. 5. 15. 15:04

 

 

 

crossex live checker 삭제

한대의 컴퓨터가 작동하기 위해서는 무수한 파일들이 엉켜서 작업을 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이렇게 오늘도 나는 많은 사이트 프로그램을 실행하면서 나도 모르게 내 컴에는 알지도 못하는 파일들이 하나둘씩 쌓이게 됩니다.

 

 

 

친구나 컴퓨터를 잘 못하는 사람들은 왜 자꾸 컴이 느려지냐고 묻는데요 물론 저도 잘하는것은 아니지만 요즘 느낀것이 내가 평소 들어가는 사이트에 엑티브 x나 여러가지 통합설치 프로그램을 설치함으로써 느려지는구나 느끼게 됩니다.

 

 

 

어느순간에 바탕화면에 빼곡히 쌓인 아이콘들이면 시작할때마다 나도 모르는 팝업이 자꾸 뜨고 잇어요 시작실행프로그램 보면 메모리는 항상 꽉차서 돌고 버벅대는 현상이 계속 반복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crossex live checker 프로그램고 구지 내 컴에 없어도 됨으로 삭제를 해야 하는데요 삭제 전에 내 컴에서 무슨 일을 하고 있나 확인한다면 구지 내컴에 치명적인 에러를 주는 것은 아닙니다.

 

주로 내 개인 정보를 사이트내에서나 해당 프로그램에서 확인해주는 역할을 함으로 컴퓨터 메모리를 잡아먹는 것은 좀 지워주는게 좋습니다.

 

일단 지우기 위해서는 시작프로그램을 실행해서 현재 나도 모르게 실행되었다면 서비스 중지를 해주시고요 그후에 프로그램제거를 통해서 해당 프로그램 검색해서 지워주세요 그리고 컴퓨터를 재부팅 해주면 될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