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굿락 2019 이용

오땡큐 2019. 5. 23. 13:49

 

 

 

 

굿락 2019 이용

우리가 핸드폰을 사면 처음에 초기화면이 잇는데요 이게 딱 고정되어 있죠 날씨나오고 그리고 시간 나오고 기타 메뉴 아이콘 나오고 하지만 이렇게 고정적이고 획일적인 것들을 내 마음데로 수정을 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서 굿락이라는 앱을 통해서 내 핸드폰을 커스터마이징을 할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데로 내가 편리한데로 앱구성이라든가 화면구성을 꾸밀수 있는것이죠 그래서 일단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 하는데요 굿락을 검색해서 설치를 해주세요

 

 

 

그럼 메뉴 화면이 뜨는데요 락스타나 아니면 퀵스타 그리고 태스크 체인저를 통해서 다양하게 조정이 가능합니다. 혹시나 화면을 잠시 잠금할대 그 화면도 수정이 가능하고요 시계도 가끔 가다 궁금하잖아요 메뉴 보이는 것도 수정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기능중에 퀵스타는 오히려 기능이 편리한것 같아요 가끔가다 통신사 로고가 로딩되면서 로딩 속도도 느린데 이런것도 삭제가 가능하고요 그리고 여러가지 아이콘도 보이게 하고 사라지게 할수 있는 요소가 잇습니다.

 

그외에 알람창이라든가 음량 비행기 탑승모드등 아이콘을 보이게도 하고 안보이게 할수도 있구요 펼친 패널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인디케이서 시계도 왼쪽이나 오른쪽 숨기기 기능을 통해서 내 마음데로 위치가 조정이 가능합니다.

 

 

락스타는 새로운 잠근화면 스타일을 나만의 스타일로 재구성할수 있구요 그외에 퀵스타는 알림창을 새로 구성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멀티스타는 멀티윈도우도 의외로 많이 사용함으로 화면구성을 할수 있고 여러가지 내가 원하는 화면 구성을 내가 자주 쓰는 메뉴로 바꿀수 있어서 더욱 좋은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