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스북 타임라인 숨기기 해제

페이스북에 내가 글을 남길때 내가 게시물에 올리게 됩니다. 그러면 타임라인에 내가 올린글이 남게되죠 그래서 다른 지인이나 친구들이 내가 올린 글을 보게 되는것이죠 하지만 내가 올린 게시글을 다른사람이 보지 않았으면 할때가 있지요

 

 

 

 

그럴때는 내 개인 계정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숨기기 해제방법을 하시면 됩니다. 이것도 알고보면 간단한 내용인데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다시한번 설명을 하겠습니다.

 

 

 

때로는 게시물을 숨기지 말고 그냥 타임라인에 남기고 싶을때도 잇는데요 이것은 내가 하고 싶은데로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따라하면 금방 숨기기가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이 먼저 페이스북을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러면 위에 정보를 누르면 되는데요

 

여기서 내가 게시물 올릴수 있는 공간으로 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내가 올린 게시물 위에 점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아래와 같이 퍼가기 게시물에 대한 알림 해제등 메뉴가 있는데요

 

여기서 타임라인에서 숨기기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숨기기 확인 버튼이 나옵니다.

 

여기서 최종 숨기기를 하면 내가 올린 게시물이 사라지게 됩니다.

 

 

 

다른사람이 볼수 없게 되는 것이죠 내가 올린 게시물들은 이와같은 설정으로 해서 숨길수도 있고 숨김해제도 가능하니까요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은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