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페이먼트코리아 결제

누구나 한번정도는 겪었을만한 일인데요 분명히 나는 아무 것도 결제하지 않았어요 처음보는데서 갑자기 내 통장에서 돈이 나갔다 정말 눈이 뒤집혀지죠 여기가 어디지 그리고 영어로 구글 어쩌고 되있거나 아이면 페이스북 이런식으로 되있으면 누가 광고를 한건가

 

 

 

정말 영문도 모르고 답답하죠 해당 회사들은 우리나라 회사가 아니라 전화를 해도 당장 속시원하게 답을 얻을수 없고 메일이나 이런걸로 해야 하는데 당장 해결도 힘들고 어떻게 해야 할지 정말 망막할따름입니다.

 

 

 

요즘은 대형 포탈사이트나 해서 따로 고객센터가 없더라구요 그냥 메일로 문의를 하거나 해야 되요 전화를 아예 할수가 없으니 전화해서 딱 물어보면 좋은데 말이죠 그래서 일단 영어로 된 구글 에서 나갔다 하면 의심할수 잇는데가 몇군데 있죠

 

 

일단 내가 sns 하면서 광고를 돌리지 않았나 아니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내가 유료로 어플 다운을 받으면서 결제하거나 아니면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았는지 내가 아니라면 아직 어린 초등학생 자녀나 조카 등 의심을 한번 해봐야 합니다.

 

 

내 핸드폰이나 태블릿pc등을 만지면서 이게 결제가 나간것은 아닌지 말이죠 잘못된 결제면 꼭 해당 회사에 전화나 문의해서 다시 돌려받아야 하겠지요 예전에 이런경우도 있엇는데요 어찌됐든 자신의 부주의함으로 돈이 빠져나갔음으로 환불은 잘 이야기를 해봐야겠지요

 

전후사정을 살펴본후 이런게 잘못이라면 잘못을 시정을 해야겠지요 그리고 나는 진짜 전혀 모르는 데서 사용한적도 없는데 나갔다면 전화해서 환불이나 사용내역을 정확하게 문의를 하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