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ezc 파일

오땡큐 2019. 6. 4. 11:07

 

 

 

ezc 파일

혹시 자신의 컴퓨터 보안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요즘은 전체적으로 자신의 개인정보 보안이나 이런게 강화되었어요 그래서 홈페이지나 사이트 회원가입해도 개인정보 보안 동의를 해야 하고요 그리고 회사 기밀이나 이런것도 보안으로 잘 보관을 해야되죠

 

 

 

어찌됏든 타인이나 낯선사람이 내 정보를 유출할수 있기 때문이죠 또 요즘은 컴퓨터 기술이 발달해서 누군가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를 심어서 내 컴퓨터 내에 중요 자료들도 복사할수도 있구요 그리고 공공장소에서 내 컴퓨터 자료를 확인할수 잇으니까요

 

 

 

회사에서도 종종 공개적으로 내가 자리를 비운사이에 혹시 누군가가 내 자료를 빼갈지 카피할지 아무도 모르잖아요 그래서 파일 자체에 암호를 걸어놓은 것이 바로 ezc 파일입니다. 따라서 암호를 입력하지 않는 한 절대 누구도 해당파일을 열수가 없습니다.

 

 

 

해당 파일은 이지스크립트라고 검색을 하면 바로 다운을 받으실수 있을꺼에요 실행방법은 간단해요 일단 다운을 받은후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을 하면 내가 파일 자체에 암호를 걸고 싶다 하면 해당파일 위치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암호 설정을 해주면 됩니다.

 

당연히 암호를 제가 입력해야 되고요 혹시나 내가 암호 입력했는데 기억이 안날때가 있어요 이럴때는 주의하셔야 해요 암호를 입력안하면 아무도 못열기 때문에 어디엔가 꼭 암호를 저장해주세요

 

해당 소프트웨어는 공개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트에 따라서 32비트나 64 비트 나눠서 잘 구분해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폴더까지고 암호화가 가능하니까요 내가 필요로 하면 잘 확인해서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