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엑셀 2010 창분리

오땡큐 2019. 2. 16. 09:53

 

 

 

 

엑셀 2010 창분리

회사원들에게 잇어서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 잇죠 바로 엑셀입니다. 그리고 한글도 많이 컴퓨터 하죠 직장인들은 문서작업이나 아니면 다양한 것등을 활용을 하는데요

 

 

 

 

일단 엑셀 하나를 실행하면 창이 왼쪽 오른쪽 분리하게 됩니다. 그리고 나름데로 여러가지를 사용을 하는데요

 

 

 

 

 

엑셀은 일단 모니터가 커야 해요 저도 작업하다 보면 모니터 자체가 작으니까 엑셀 창 2개를 실행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한개를 실행하고 다시 한개를 실행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이것 창 분리를 어떻게 할지 잘 몰라서 헤매는 경우가 있습니다.

 

 

 

 

 

요즘은 엑셀이 2018까지 나와있죠 저도 계속 해서 버전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데요 기능도 향상됨을 느낄수 있습니다. 이제 엑셀을 제대로 다루지 못하면 오히려 회사생활이나 작업속도가 더디고 힘들다는 것을 느낄수 있는데요

 

 

엑셀을 어떻게 실행해서 사용해야 할지 고민이 많습니다. 그래서 멀티로 창을 띄워서 하는게 좋은데요 일단 위에 상단에 네모가 세개있는데요 가운데 네모칸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러면 창이 구분되서 하나 둘 이렇게 변경이 되고 있으니까요 혹시나 창 분리하고 두개 뛰우는 것을 잘 몰랏다면 위와같이 실행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