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inline crossex 삭제

오땡큐 2019. 6. 7. 11:25

 

 

 

inline crossex 삭제

모든 사람은 바로 눈을 뜨면 컴퓨터를 켭니다. 컴퓨터 없이는 세상이 돌아갈수 없는데요 보고서를 작성한다든지 아니면 엑셀 한글 프로그램 실행한다든지 웹서핑을 한다든지 정말 회사 출근해도 바로 컴퓨터를 켭니다.

 

 

하지만 이렇게 컴퓨터를 통해서 여러가지 사이트도 방문하고 웹서핑도 하는데요 어느순간에 내 pc에 내가 전혀 듣지도 못한 새로운 프로그램이 설치가 된다면요 처음 보는 이름인데 설치되서 실행이 되고 있어요

 

 

 

그런데 실행되는 것은 좋은데 이런것때문에 정작 내가 작업해야할 프로그램이 오히려 속도가 느려서 작업의 방해가 된다는 것이죠 그래서 내 컴퓨터에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실행하면서 오히려 속도가 예전에 비해 느려졋다면 주기적으로 프로그램을 지워줘야 합니다.

 

 

 

위 inline crossex 이 프로그램도 아마 웹사이트 방문하다가 어디서 보안 솔류션으로 설치가 된것같은데요 이니라인 소프트는 아마 여러가지 웹 소프트 개발 구축과 관련된 회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사용자들에게 해당 사이트를 방문할때 웹보안이나 암호화등과 관련되서 종합적인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서 내가 해당 사이트에 방문하지 않는이상은 평소에는 내가 위 프로그램을 실행할 일이 없는것이죠

 

하지만 컴퓨터라는 것이 한번 설치를 하면 나중에 내가 원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설치되는 면이 있어서 해당프로그램은 오히려 내가 사용안할때는 지워주는게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지워주는 방법은 간단해요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삭제를 통해서 해당 프로그램 inline crossex를 검색한후 제거 하면 간단히 삭제됨을 알수 잇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