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지데이 꿈해몽 무료

오땡큐 2019. 6. 19. 14:46

 

 

 

이지데이 꿈해몽 무료

우리가 하루 열심히 일하고 집에서 잠이 들면 꿈을 꿉니다. 꿈을 꾸는데 어떤 꿈은 길몽이라고 하죠 다음날 아침에 일어날때 기분이 좋기도 하고요 그리고 악몽으로 인해 잠을 못이루는 날도 있습니다. 그리고 꿈의 의미를 나름데로 추론할려고 많이 노력을 합니다.

 

 

 

우리가 평균 잠자는 시간은 아마 7시간 정도 될거에요 하지만 대부분 요즘은 정말 다들 부지런한것 같아요 저는 평균 8시간정도 자는 것 같은데 대부분 사람들은 5-6시간 정도 잠자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오늘은 과연 어떤 꿈을 꾸엇나요

 

 

 

 

그리고 내꿈에 대한 해석이 궁금해요 그래서 꿈풀이 잘하는 사람을 찾아갈수도 없고 정말 답답합니다. 어쩔때는 꿈의 의미가 궁금해서 일이 잘 손에 안잡힐때가 있어요 그럴때는 다음 사이트를 찾으면 내가 간밤에 꾼 꿈의 정확히는 아니더라도 대략적인 의미는 파악할수 있습니다.

 

 

물론 확실히 모든게 답이 아니죠 그리고 저는 천성적으로 꿈을 믿지 않아요 자신의 운명은 자신이 스스로 개척하는것이지 어떤것에 의존하고 그러진 않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재미로 삼아 볼수도 있구요

 

 

또 궁금한것을 못참는 성격을 가진 분들도 많이 잇잖아요 그래서 이지데이 꿈해몽을 통해서 내가 간밤에 꿨던 꿈 동물이 나오기도 하고 아니면 어떤 사건 그리고 돌아가신분이 나온다든가 아니면 내가 어떤 해를 당한다든지 귀인을 만난다든지 그 의미를 알아보도록 할께요

 

 

 

이지데이 꿈해몽 사이트에 가봤는데요 꿈해몽 상담과 그리고 무료 꿈풀이 다양한 꿈에 대한 해석이 많이 올라온것을 알수 있네요

 

 

꿈해몽 부탁하는 사람도 많은데요 옆에 주제별 꿈풀이를 이용해도 되고요 나의 꿈을 올리면 해석해주시는 분들도 있고 합니다.

 

사람 감정에 대한 꿈인데요 분노 슬픔 그리고 혼자 울고 있는 꿈등 다양한 해석이 가능함으로 혹시 내 꿈이 궁금하다면 한번 위의 사이트에서 해석을 해보세요

 

이지데이 꿈해몽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