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트북 와이파이 연결이 안될때

요즘은 누구나 노트북 하나쯤은 가지고 잇죠 저도 노트북이 있는데요 너무느린거에요 예전에 삿는데 그때는 일단 싼게 장땡이다 생각했죠 그래서 30만원대 노트북을 샀어요 하지만 무게는 무겁고 속도는 왜이렇게 느린지 모르겠어요

 

 

 

갖고 다니기도 불편하고 어디 사이트 하나 접속하려고 하면 너무 속도가 느리다 보니 속이 터지더라구요 그래서 차라기 그돈으로 새 노트북을 사느니 중고노트북이라도 요즘은 기업체나 이런데서 한달정도 사용하고 중고 노트북인 그런게 많이 있잖아요

 

 

 

 

그런것을 사양좋은것을 사는게 오히려 나을수도 있겠다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새것은 물론 새거라서 아무도 사용하지 않아서 새제품을 사용해서 처음 하루는 기분이 좋은데 장기적으로 사용하려고 하니 너무 느려서 사용을 못하겠습니다.

 

 

 

이렇게 중고노트북을 엘지걸로 구입을 했어요 하지만 갑자기 네트워크나 인터넷이 안될때가 있습니다. 와이파이 자체가 연결이 안되는 것이죠 이럴때는 다양한 원인이 있는데요 노트북 제조사마다 약간 차이가 있더라구요

 

 

어떤 노트북은 와이파이를 켜주는 버튼이 잇엇습니다. 노트북 하단에 이것을 온으로 해야 와이파이가 켜지는 것을 알수 있었어요 내가 아무리 제조사 홈페이지 가서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별짓을 다해도 안됐는데요 노트북의 와이파이 온 버튼을 안켜줘서 안되는게 잇었습니다.

 

아무튼 내가 사용하는 노트북마다 사용환경이 틀리니까요 혹시 인터넷이나 네트워크가 안되면 일단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해보시구요 그다음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를 한다든지 아니면 인터넷 무선와이파이 자체가 혹시 공유기에 문제가 있는것은 아닌지 살펴보셔야 합니다.

 

아니면 날씨의 영향에 따라서 비가 오고 장대비가 오면 인터넷 회선 자체가 회사의 오류일수도 있것든요 여러가지 변수를 확인해서 이용하시면 좋을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