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미녹시딜 사용법

오땡큐 2019. 9. 25. 11:41

 

 

 

 

미녹시딜 사용법

나이가 들면 제일 변화되는 게 무엇일까요 얼굴에 주름이죠 나도모르게 얼굴이 많이 늙었다 거울보면 생각나는게 그렇습니다. 세월의 무상함을 다시한번 느끼게 되는데요 그리고 특히 남성도 그렇지만 머리가 빠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미 친구나 아니면 현대인의 스트레스로 인해 심한 탈모로 남모를 고민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머리가 자꾸 빠지면서 대머리가 되다 보니 사람만나는게 두렵고 웬지 자신감이 떨어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탈모를 막기 위해서는 누구는 매일 머리감고 하는것이 오히려 탈모 머리에 안좋다 하는데요 사람들의 다양한 의견이 있습니다. 하지만 미녹시딜 사용하면 어떨가 생각이 듭니다. 시중에는 많은 약이 있긴 한데요 이약은 의외로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일단 젊을 때는 혈액이나 여러가지 피가 잘 순환이 되서 고혈압이나 다른 질병을 예방할수 있는데요 콜레스테롤이나 이런게 피나 혈관에 막혀서 순환이 잘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탈모를 방지하게 하기도 하고 아니면 털이 많이 나게 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녹시딜은 바르기도 편리하다고 합니다. 스포이드 형태로 되어 있어서 약간 머리가 빠진 부분에 잘 골고루 발라주면 된다고 하니까요 아주 편리함을 알수 있습니다. 적절한 비율로 해서 발라주는게 좋겠죠

 

이제 탈모때문에 샴푸도 바꿔보고 여러가지 노력을 하지만 아직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이번기회에 탈모약으로 한번 방지해보는 것은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청결함을 아주 중요하죠 외부에 외출했다 들어오거나 아침에 일어나서 매일 규칙적인 샴푸 감는것도 꼭 필요하다고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