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틀그라운드 가상메모리 설정 방법 확인

요즘 많은 학생들이 배틀그라운드를 하는 것을 알수 잇습니다. 이제는 핸드폰으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구지 게임방에 가지도 않고 집에서 아이들끼리 즐길수도 있는데요 물론 모바일이다 보니 약간 조작이 힘들수가 있습니다.

 

 

 

조작하는 것 자체는 그냥 pc로 게임을 즐길때가 훨씬 용이하고 쉬움을 알수 있습니다. 그런데 pc로 게임을 즐기려면 여러가지 사양이 다 맞춰어 져야 게임을 할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그래픽카드가 최소 gtx960 이상은 되야 잘 돌아갑니다.

 

 

 

 

그리고 cpu자체도 그렇고요 어느정도 인텔이나 다른 cpu 기본 속도 이상이 나와야 하고요 그리고 메모리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4기가 램은 웬지 많이 부족하죠 그래서 게임이 원할하게 제대로 안돌아갈때가 있습니다.

 

 

저도 4기가 램으로 해서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으로 기본 프로그램과 인터넷 검색 몇개를 멀티 태스킹으로 작업을 하려다 보면 끊기기도 하고 엄청나게 속도가 느림을 알수 있습니다 기본 메모리는 최대한 8기가 이상은 되야 합니다.

 

 

일단 내 컴퓨터 장치관리자로 들어가서 여러가지 하드웨어나 그래픽카드등을 확인해줍니다.

 

 

 

시스템 속성으로 들어가면 컴퓨터 이름이 있구요 그 옆에 고급이라고 있습니다.

 

 

 

도구 설명이나 클릭후 메뉴 항목 천천히 지움 창 및 단추 스타일등 다양한게 있는데요 이것을 건너띄고 옆에 탭 고급으로 눌러주세요

 

 

 

프로세서 사용 계획이 있습니다. 여기서 백그라운드 서비스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현재 가상 메모리 용량이 8100정도 되는 것을 알수 잇습니다. 이것을 여유롭게 해서 변경을 해주면 되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