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타민나무 묘목 가격 얼마일까요

내가 건강하기 위해서는 제일 먼저 무엇이 필요할까요 일단 세월 나이가는 것에 대해서 사람은 연약한 존재라 어쩔수 없습니다. 하루하루 시간이 갈수록 머리카락이 하애지고 아니면 주름살이 느는 것은 자연의 섭리죠

 

 

 

 

인간이 어떻게 세월을 막을수가 있겠어요 아무리 가는 시간을 붙잡고 싶어도 이제는 인정을 해야 합니다. 거울을 보면 어렷을때 내가 상상했던 모습과 많이 틀려진 자신을 발견하게됩니다. 이상하게 나는 그대로 인것 같은데 내 생각은 변함이 없는데 어느새 눈가에 주름이 있는 전혀 상상치 못한 내가 서있는 것을 보면 정말 안타깝네요

 

 

 

 

그런데 이렇게 우리가 그래도 주름이 느는 것은 어쩔수 없지만 조금이라도 건강하게 아프지 않고 늙는다면 그나마 다행이죠 나중에 나이 들어서 병원 침대에 누워있고 하면 가족들도 아무도 좋아하지 않을거 아니에요

 

 

그래서 평소 우리가 음식을 먹을때도 그냥 몸에 안좋은 것들 밀가루 음식이나 아니면 인스턴트 음식을 먹는것보다는 몸에 영양을 생각해서 탄수화물 비타민 단백질등이 함유된 골고루 고기나 아니면 야채 채소 다양하게 먹는게 중요해요

 

 

그리고 비타민d 흡수를 위해서는 이런 음식이 아니라 바로 햇빛을 쬐면서 섭취를 해야 하는것이요 그래서 다양한 야외활동과 그리고 체력에 맞지 않게 심하게 운동을 해도 안되고요 골고루 적당하게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비타민나무는 우리나라에서는 볼수 없고 유럽쪽에서 많이 볼수 있다고 해요 물론 음식에도 포함이 되겠지만 비타민e와 오메가가 같이 들어있어서 우리몸에 아주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요즘 몸이 부쩍 피로하고 힘이 없다면 한번 비타민나무를 한번 드셔보세요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 않으니까요 한 1-2만원 선이라고 하니까요 집에서 비타민나무를 심어서 필요할때마다 비타민을 먹어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내 몸은 건강할때 젊었을때 누가 챙겨주길 바라는게 아니라 내가 먼저 챙기는게 정답인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