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프리카티비 채팅도우미 사용하기

많은 사람들이 이제는 꼭 회사에만 다니지 않습니다. 요즘 젊은이들 대학생을 막 졸업한 학생들은 이제 창업보다는 어떻게든 좋은 회사 대기업에 취업하기 위한 목표를 세우고 잇습니다. 그러나 자리는 한정되어 있는게 사실이죠

 

 

 

회사는 대기업도 소수 몇개고 하지만 한해에 졸업하는 대학생들은 엄청난 숫자죠 당연히 자리가 모자라니까 당연히 자기가 잘할수 있는 분야를 찾는데요 이제는 시야를 좀 넓게 가지는 것은 어떤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꼭 회사에 종속되기 보다는 내가 스스로 기업이 되고 창업을 하는 것이죠 그것중 하나가 바로 아프리카티비 bj가 되는것도 1인 미디어가 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예전에 유튜브가 발달하기 전에는 아프리카 티비가 인기가 많앗죠

 

 

그래서 끼도 많고 여러가지 말을 잘하거나 아니면 외모가 이쁘거나 이런사람을 여기서 혼자 방송을 하면서 다양한 게임과 주식 그리고 자신의 취미등을 소개하면서 먹방도 많이 성행했죠 그래서 시청자들이 이런 방송 bj에게 별풍선을 주고 해서 수입을 얻곤 햇는데요

 

 

어떻게 보면 똑같이 땀흘려서 돈을 버는것은 마찬가지에요 bj 자체가 오히려 회사다니는 사람에게는 쉽게 돈을 번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나름데로 아이디어와 다양한 생각을 가지고 노는것보다는 이런 활동하는게 낫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아프리카 티비 방송을 생각하시는 분은 아무래도 유경험자가 아니기 때문에 사용방법을 잘 모를 거에요 그럴때는 아프리카 티비 채팅도우미를 활용하면 방송을 보거나 아니면 내가 직접하때도 여러가지 설명서나 이용방법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일단 아프리카 티비를 검색하면 바로 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내가 좋아하는 bj 랭킹도 확인할수 잇다고 하네요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쭉 나와잇는데요 나의 관심사에 맞는 방송을 찾으면 되겟죠

 

더빙 라디오 생활 정보 먹방 토크등 정말 이렇게 장르가 많은지 몰랐네요

 

 

혹시나 이용하는데 서비스 관련해서 문의가 잇으면 초간단 방송하기 팁이나

 

아니면 방송 시청 이용아내등을 확인하면 될것 같아요

 

 

방송 시청 도움말이나 아니면 어떻게 하면 시청자들을 많이 끌어 모으는지 신규 스튜디오 장면 구성방법과 웹 url 아프리카도우미 이용법이 잇으니까 이것을 확인하면 되겟네요

 

알리미는 내가 좋아하는 bj 방송이 시작되엇을때 자동으로 알리미가 알려준다고 하네요 방송시작이나 종료시 알림기능이 잇으니까요 그외에 플레이어 시작시 알리미가 자동실행되고요 내가 편리한 환경설정을 하면 되겟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