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포캠핑파크 예약 하기

많은 사람들이 겨울이나 아니면 여름이나 캠핑을 많이 갑니다. 그래도 여름 휴가철이 잇으니까 여름이 오히려 더 사람이 많겠네요 겨울에는 일단 날씨가 추워서 어디움직이기도 애매모호해요 그래서 캠핑카나 이런걸로 많이 사용을 하긴 하죠

 

 

 

누구나 로망이 잇죠 이제 따뜻한 집하나 마련햇으면 좋겟다 아파트로 말이죠 하지만 아파트를 마련하고 나서는 이제는 다른 꿈이 생기게 되죠 더 많은 돈 하다가 오히려 돈벌다가 그냥 쓰러지거나 죽는경우도 잇어요

 

 

 

애석하게 뼈빠지게 일하고 났는데 그것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고 죽는 안타까운 경우죠 그래서 여유를 즐길때는 다양하게 놀면서 즐기면서 하는게 중요합니다. 그냥 무턱되고 돈벌겟다고 악착같이 모으는 것보다는 돈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잇는거니까요

 

 

그냥 가족들과 좋은 추억도 만들고 서로에 대한 사랑도 확인하고 가족의 유대감도 키우면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서 가까운 서울시민들은 근처에 김포나 이런데서 캠핑도 하고 그리고 바베큐도 구어먹고 굉장히 낭만적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김포 캠핑파크 검색하니까 야영장으로 바로 나오네요

 

김포시 월곶면 용강리에 있다고 주소까지 나와있습니다

 

캠핑장은 3만원으로 이용할수 잇네요

 

 

마운틴 글램핑과 그리고 데크 t 등 여러가지 자리가 있고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가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외 사람들이 평을 서놓은게 있는데요 다 별이 5개네요

 

10점만점으로 모든 이용자들이 만족해하면서 써놓은것을 알수 있습니다.

 

 

1동에는 안내소와 매점이 잇구요 2동과 3동등 다양한 시설별 안내가 잇어요 정말 푸르른 녹음과 함께 숲에서 야영하는 느낌이 들지 않을까 싶네요 오랜만에 자연으로 가서 캠핑을 가고 싶으면 김포는 멀지 않으니까 한번씩 들러도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