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무료 다운로드

우리가 디자인 작업을 하면서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바로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 입니다. 물로 ai 파일 자체가 그렇게 많이 필요하지는 않은데요 사진자체 해상도나 픽셀이 높은 파일등은 ai 파일로 제작이 되어 잇더라구요

 

 

 

 

그래서 파일을 볼때는 꼭 필요한것이 바로 일러스트레이터 입니다. 물론 내 직업이 디자인이고 그리고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터가 내가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라고 하면 설치를 해야 겠지요 하지만 가끔 파일이 필요할때는 구지 이것을 구매를 해야 하나 의문이 듭니다.

 

 

 

프로그램 자체도 가격도 만만치 않고요 단순히 내가 파일 자체 내용물을 확인하는 정도라면 ai 파일 뷰어를 통해서 보면 되지 구지 이것때문에 만만치 않은 비용을 지출하기에는 솔직히 금액적으로 부담이 됨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임시적으로나마 급한데로 일러스트레이터를 adobe 홈페이지 가며 체험판으로 급한데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아마 사용기간은7일정도 되는 것 같은데요 이정도 기간에서 한번 사용해보고 만약 나한테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면 구매를 하는게 좋겟죠

 

 

체험판이라도 일단 모든 기능은 다 사용이 가능하니까요 혹시나 잘 모르면 한번 다운받아서 이용후에 결정을 해도 괜찮을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일단위 사이트 방문을 하면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2018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하단에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서 일러스트레이터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하단에 adobe xd 그리고 인디자인 일러스트레이터 라이트룸 클래식까지 용량별로 해서 내가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여기서 64비트인지 아니면 32비트인지 잘 구분해서 다운받으시면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무료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