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2020년 달력 다운로드

오땡큐 2020. 2. 19. 16:42

 

 

 

 

2020년 달력 다운로드

올해도 이제는 2월이 되었네요 벌써 2월이라는 말이 생각이 듭니다. 올한해도 이렇게 갔다가는 금방 3월이 되고 금방 2020년 한해가 가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정말 시간이 화살같이 빠름을 다시한번 느낄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달력을 어떻게 만들까요 벌써 2020년 1,2월 2달이 지낫으니까 집에서는 달력이 많을거에요 그래도 회사에서 사용할수 있는 달력을 하나 만들면 좋지 않을까 합니다. 회사에서는 주간업무 월간업무 그리고 일일업무등 매일 내가 해야할일이 잇잖아요

 

 

 

 

그래서 책상위에 탁상달력으로 해서 여기서 빼곡히 적어놓는데요 그래야 내가 까먹지 않고 일을 할수가 있으니까요 내가 해야할 중요한 업무를 빠트리면 나중에 어떤 큰 불이익을 당할지 알수 없으니까요

 

나름데로 내가 할수 잇는 일은 최대한 많이 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그래서 임시적으로 엑셀로 만들기도 하는데 그러면 약간 뭔가허접한것 같아요 내가 만드니까 더욱 그런것 같구요 아니면 내가 해야할일 to do list라고 해서 바탕화면 달력을 다운받으면 좋지 않을까 합니다.

 

2020년에는 한해 쭉 봤는데 빨간날이 별로 없는것 같아 아쉬운것 같아요 오히려 주말에 쉬는날이 많아서 직장인인 경우에는 대체휴가나 이런것도 없어서 아쉬운것 같습니다. 벌써 구정 설날에도 주말이 껴서 웬지 손해본 느낌이잖아요

 

 

바탕화면 달력이라고 해서 데스크탑칼이라고 검색을하면 바로 음력 절기 및 각종명절도 다 확인이 가능하네요

 

 

이렇게 날짜별로 달별로 잇어서 여기에 내가 해야할일을 적어놓으면 까먹지 않고 항상 볼수 있겟죠

 

그리고 이렇게 배경에 따라서 그리고 달도 한화면에 바로 나와서 훨씬 편리함을 알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내가 해야할 중요한 업무는 체크리스트를 만드는데 훨씬 유용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2020년 달력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