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혜택

요즘은 직장인이면 신용카드 한두장은 꼭 잇습니다. 그리고 각기 사용 용도에 따라서 신용카드와는 별개로 체크카드도 가지고 잇는데요 둘의 차이점을 알겠죠 신용카드는 내 통장에 돈이 없어도 카드회사에서 1달 미리 내가 사용하고 사용한후 한달후에 갚는것이죠

 

 

 

 

체크카드는 내 통장에 돈이 들어잇는 한도 내에서 내가 물건을 살수 있는 장점이 잇습니다. 그래서 신용카드 자체는 빚으로 내가 물건을 사니까 일단은 절제가 되지 않으면 돈을 많이 사용할수 있는 단점이 있죠

 

 

 

그래서 아이들한테는 딱 내 통장안에 돈만크 사용할수 있는 체크카드를 이용하는게 좋겟죠 그래서 일반 메이저 은행말고 요즘은 인터넷 은행이 많이 나오고 잇습니다. 카카오뱅크도 나오고 토스도 나오는데요 네이버페이도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우리가 물건을 살때 무통장 입금을 하거나 아니면 직접 카드 결제로 물건을 사기도 하지만요 네이버페이를 통해서 체크카드를 활용해서 물건을살수도 잇는것이죠 네이버 쇼핑으로 다양한 물건을 우리가 결제를 해오잖아요

 

 

네이버 페이 체크카드로 이용하면 적립도 되고 그리고 교통카드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반 체크카드와 비슷하게 다 사용이 가능한 것이죠

 

 

네이버 페이로 신용카드를 발급받으면 다음과 같이 최대 3%까지 적립이 된다고 합니다.

기프트 카드 선물과 혜택까지 받을수 있네요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하고 다양한 쇼핑과 결제 배송관리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외에 다양한 전문 쇼핑몰이나 다양한프린터 여러가지 은행까지 다 확인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도 가능하고요 안전하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할때마다 포인트 적립하고 여러가지 네이버 포인트로 잔액등 다양하게 사용처가 잇음을 알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