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보건증 유효기간 확인

오땡큐 2020. 2. 28. 19:34

 

 

 

 

보건증 유효기간 확인

우리가 식당이나 아니면 카페를 차릴려고 해도 위생상으로 아무 문제가 없다는 보건증이 있어야 합니다. 내가 아니면 전염병이나 여러가지 병균이나 아니면 병이 있다면 건강상에 문제가 잇다면 이렇게 장사를 할수도 없는 것이죠

 

 

 

 

우리가 음식점을 하거나 식당을 차리는데 있어서 내가 병균이나 세균에 오염되었다고 하면 제대로 요리하는데 사람들에게도 전염이 되니까 그만큼 건강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수 잇습니다. 보건증은 매년 발급이 가능한데요

 

 

 

 

이제 막 장사를 시작하려는 분이나 아니면 요식업을 창업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준비해야 할 사항이니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아무래도 여러가지 준비할것도 많고 바쁘긴 하지만 건강상으로 손님들에게 해를 끼칠수는 없으니까요

 

 

보건증 인터넷 발급을 통해서 한번 알아볼께요

 

지금까지 진료내역조회를 하거나 여러가지 나의 건강정보를 여기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증명 발급받기 해서 현재 나의 건강정보나 아니면 보건증등을 출력할수 잇는것이죠

 

이전에 내가 검사받은게 잇다고 하면 검사결과도 조회할수도 잇는 것이죠

 

 

온라인 제증명 발급시스템을 통해서 일단은 출력을 하려고 하면 자신의 프린터기도 잘 작동하는지 확인을 해야 겠지요

 

예방접종 증명서나 아니면 보건소에서도 등록절차를 확인해서 인쇄가 가능합니다.

 

제증명발급 서비스를 보면 회원로그인과 함께 개인정보 입력등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자신의 보건증을 출력하면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의 유효기간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