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플레이어 무한설치

요즘들어 재미있는 프로가 많이 해서 뭘봐야 하나 항상 걱정입니다 방송사가 많으니까요 예전에는 공영방송에서 하는 드라마를 주로 시청을 했는데요 이제는 오히려 웹툰을 통해서 인기있는 만화를 드라마로 만드니까 더욱 화제가 되고 그리고 인기배우와 작가까지 만드니 더욱 화제가 됩니다.

 

 

 

 

그래서 이렇게 많은 드라마나 아니면 영화등을 내가 보고 싶을때 바로 볼수 있는게 아니죠 물론 라이브로 하면 볼수 있는데요 항상 그 시간에 맞춰서 내가 tv 앞에 앉아잇을수는 없잖아요 내가 다른 활동도 많이 하니까요

 

 

 

회사에 출근하거나 아니면 다양한 업무를 하는데 항상 tv만 켜놓을수도 없구요 그래서 넷플릭스를 활용해서 내가 좋아하는 프로를 보면 됩니다. 넷플릭스는 월 정액제로 해서 나 혼자 아니면 스마트폰이나 pc로 해서 그리고 나외에 다른 가족들까지 같이 볼수도 잇죠

 

 

그래서 편리한데요 그래서 나름데로 결제하고 영상 플레이어를 pc나 설치하는데요 갑자기 설치중간에 에러가 나는 경우가 잇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이런 프로그램을 설치하다가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될수 있으니까요

 

 

윈도우10같은 경우는 방화벽을 켜놓고 실시간 감시를 해놓고요 그리고 알약이나 백신프로그램도 켜놓아야 겟지요 요즘은 이메일이 이런데도 파일을 보내놓고 악성바이러스를 심어놓는 경우도 잇으니까요

 

저도 인터넷상으로 정보를 찾아서 파일을 다운받아서 설치햇는데 파일 자체가 바이러스에 걸려서 엄청 고생한적도 잇습니다. 그래서 되도록이면 항상 주의해서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해서 바이러스 검사를 해놓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