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풍문고 재고 확인 영업시간

요즘들어 책을 읽어야 겠다는 생각은 들지만 책을 읽기가 쉽지 않은것 같아요 한달에 한권 읽기도 힘드네요 정말 가만히 앉아서 읽기에는 요즘은 재미잇는게 너무 많아요 tv만 틀어도 드라마나 각종 영화들이 많이 하고요

 

 

 

예능 프로그램은 또 어떻구요 한번 보기 시작하면 너무 웃겨서 계속 보게 됩니다. 이렇게 다양한 프로들을 보다 보니 집에 잇으면 심심하지 않아요 그리고 거기다 노트북 컴퓨터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하면 바로 꺼내 볼수 있기 때문이죠

 

 

 

 

예전이야 스마트폰이 나오기 전에는 지하철에서 신문도 보고 책도 읽고 출퇴근시간 1시간동안 가만히 멍하니 잇기 뭐하니까 이런것을 했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유튜브 한번 보면 정신없죠 거기다 게임과 그리고 뉴스만 해도 다양하니까요

 

 

구지 이렇게 활자나 신문을 보는게 이제는 눈도 아프고 답답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그래도 직장다니고 일하려고 하면 뭔가 배우고 공부를 해야 하잖아요 안그러면 직장에서 사회에서 도태되기 때문에 적어도 한달에 한두권 정도 책은 읽어야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면 우리나라 대형 서점이죠 영풍문고와 교보문고가 잇는데요 물론 온라인으로 주문해도 되지만 직접가서 구매를 한다고 하면 해당 내가 사고싶은 책의 재고를 한번 확인을 해야겠지요

 

 

일단 영풍문고를 검색을 해볼께요

 

여러 지점안내와 함께 분야별 찾기도 가능합니다.

 

 

로그인하면 여러가지 회원혜택도 있지요 그외에 다양한 책을 한번 검색을 해도 됩니다.

 

 

내가 사고 싶은 책 아무거나 한번 검색을 해봐요

 

요즘 인기잇는 베스트셀러를 검색을 하면 10% 할인과 적립도 가능하죠

 

 

내가 원하는 책을 검색하면 아래에 다음과 같이 재고가 나타납니다.

 

인천송도 지점에는 63권 그리고 청주는 158 그리고 부산남포는 62등 다양한 재고가 있으니까요 내가 원하는 가까운 지점에서 책을 구매하면 되겟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