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해병대 복무기간 확인

오땡큐 2020. 3. 28. 19:49

 

 

 

 

해병대 복무기간 확인

대한민국 남자라면 한번씩은 꼭 갔다 와야되는 곳이 바로 군대죠 군대는 사회가기 전에 예비 사회라고 하죠 여러가지 계급이 잇고 상사가 잇습니다. 그리고 군대는 절대적으로 상사한테 복종을 해야 하는 것도 사실이고요

 

 

 

 

그리고 먼저 들어온순서대로 해서 아무리 나이가 내가 많아도 내가 직급이 낮으면 절대적으로 상사 명령에 따를수 밖에 없죠 어떤 지시를 하더라도 나는 상사의 말에 복종을 해야 합니다. 이렇게 어떻게 보면 사회가기 전에 미리 경험을 하는것이죠

 

 

 

 

나 자신을 돌아보게 되고 내가 이기적이라고 하면 다시한번 다른사람을 한번 생각하게 되고 그리고 배려를 하게 만드는 한마디로 인성과 함께 사람을 만드는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군대를 가기 위해서는 육군 공군 그리고 해군과 해병대가 잇습니다.

 

 

이중에 육군을 많이 가죠 공군은 주말에 외출이나 외박을 나올수 있긴 하지만 그만큼 복무기간이 길죠 해병대도 마찬가지에요 아무래도 백령도나 이런 섬에서 근무하면 근무조건은 정말 빡셀것같아요

 

 

하지만 많은 젊은이들이 오히려 군대생활은 힘들게 하는게 나중에 내가 인생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된다 해서 해병대도 오히려 많이 지원해서 가고 있는게 현실이죠

 

 

다음과 같이 군복무기간 계산기를 통해서 검색을 하면 됩니다.

 

그래서 달력을 통해서 내가 입대한 날짜를 선택하면 언제 전역할지 나오는 것이죠

 

해병대로 검색을 하면 됩니다.

 

 

2017년에 입대했다고 하면 1년 9개월로 되어 있는데요 이제는 더 단축되지 않았을까 합니다. 아무튼 군생활 자체가 너무 힘들죠 전역 날짜가 조금은 당겨졋다고 하지만 어쨋든 집에서 떠나서 군대에서 낯선사람들과 생활하는것 자체가 힘들거라는 것을 감안해야 할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