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릉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

요즘 창밖을 보면 정말 날씨가 좋다는 것을 알수 잇습니다. 이렇게 날씨가 좋은데 하루종일 집에만 있기 답답하시죠 아니면 회사에서 창밖을 보면서 일을 하는 자신을 보며 놀러가고 싶다 이런생각이 들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따지고 보면 일하는 순간도 잠시이죠 요즘 불경기라서 어디취업할 일자리를 얻기도 쉽지 않아요 그래서 내가 일할수 있는 순간에 열심히 하는게 오히려 낫죠 이렇게 열심히 일하고 그리고 주말이나 휴일날 놀러가는게 오히려 기분이 더 좋습니다.

 

 

 

계속 놀다보면 금전적으로도 부족하고 해서 어디 놀러가기도 쉽지 않아요 그냥 하루종일 집에만 있을수밖에 없어요 밖에 나가면 돈을 써야 하니까요 수입이 없으니 그렇다고 회사다닐때는 금전적으로는 여유가 있지만 시간이 없고 정말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네요

 

 

아무튼 날씨가 좋은 주말에 어디론가 놀러가고 싶다면 요즘은 다 자동차가 잇긴 한데요 내가 운전해서 가려고 하면 여러가지로 육체적으로 많이 피곤하죠 차라리 고속버스를 통해서 이동을 하면 좀더 나을수 있어요

 

 

차안에서 푹잘수 잇으니까요 강릉고속버스터미널에서 서울로 오는 거나 아니면 지방 다른지역으로 가도 시간표를 확인하면 되겟죠 요즘은 홈페이지나 아니면 어플을 통해서 고속버스 시간을 미리 확인하고 예매할수도 잇죠

 

 

다음과 같이 강릉고속버스터미널을 검색을 해봤어요

 

033-641-3184 이렇게 전화를 해도 되고요

 

아니면 버스로 101 번이나 102번을 타도 되겠네요

 

 

일단 고양종합터미널로 간다고 하면 출발은 7시 차를 타면 되겠죠

 

요금은 22,700원임을 알수 있습니다.

 

 

그외에 강릉에서 광명종합터미널로 도착을 누르니 8시30차가 있네요 요금은 2만원이고요

 

 

그외에 서울로 도착하는 것은 일반과 우등으로 차이가 잇는데요 우등은 21500원임을 알수 있습니다. 이렇게 강릉에서 내가 도착하는 터미널을 검색해서 시간을 확인하면 될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