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화 답변

우리가 보통 신용카드를 쓰면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그래서 직장인들이나 주부나 많은 사람들이 사용을 해요 일단 현금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되요 단순하게 카드 한장만 들고 다니니까 엄청 편하죠

 

 

 

다른사람은 오히려 이제는 카드를 들고 다니는것조차 불편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냥 핸드폰으로 nfc를 이용하는것이 더 편하다고 합니다. 그냥 자동으로 결제가 가능하니까요 핸드폰만 잇으면 뭐든지 가능한 현상이니까요

 

 

 

 

그래도 아직은 카드가 잇는게 편한것 같아요 현금은 없어도 뭐 상관없지만 카드까지 안되면 웬지 불안하거든요 그래서 여분의 카드가 잇으면 가지고 다니는게 낫고요 그리고 카드도 종류가 많잖아요

 

 

그리고 각기 카드마다 다양한 특징과 혜택이 잇죠 여러가지 포인트도 쌓이고 그리고 우리가 카드로 결제할대 할인혜택도 많고 한데요 현대카드도 마찬가지요 우리가 물건을 살때 일정부분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내가 물건을 살때마다 일정부분 포인트로 누적되서 쌓이는 것이죠 그래서 물건을 사거나 할때 내가 포인트몰가서 사용도 가능하고요 다른 하나는 현대카드 포인트는 현금화도 가능하다는 것이죠

 

 

 

다음과 같이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방문을 했습니다.

여기서 m혜택 안내를 가보겟습니다.

 

 

m포인트 교환이 잇는데요 여기서 m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고 되어 잇네요

 

 

gift 카드와 그리고 연회비 100%까지 결제가 가능하고 그리고 h-coin 전환해서 현금을 100% 사용이 가능함을 알수 잇습니다.

 

 

이렇게 전환신청이 가능하니까요 혹시나 현대카드 포인트가 많이 쌓여있으면 현금으로 전환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