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열어본 페이지 목록 삭제하기

오늘도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를 이용을 하는데요 물론 다 사용목적이 틀리죠 어린 아이들같은경우는 게임 목적으로 합니다. 일종의 오락실 게임기죠 그리고 어른들은 일적으로 해서 여러가지 문서작업도 하고요

 

 

 

 

그리고 기타 다양한 웹서핑도 합니다. 우리가 회사에서 일을 하려고 하면 많은 것을 알아야 합니다. 때로는 필요한 정보를 확인해야 하니까요 이런 정보를 접할수 잇는 기회는 컴퓨터를 이용한 서핑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내가 원하는 사이트에 가서 필요한 정보를 클릭하고 이용을 하는데요 그런데 간혹 가족끼리 사이트를 접속하고 이용하다 보면 내가 이전에 방문했던 사이트 목록을 지워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잇습니다.

 

 

 

구지 내가 어디 사이트 방문했다 알리고 싶지 않은 경우에 해당하는 것이죠 이럴때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아니면 크롬의 이전사이트 방문 목록을 제거하면 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옵션으로 가서 그동안의 히스토리를 지우면 되고요

 

크롬같은 경우도 마찬가지에요 내가 사용하는 브라우저에 따라서 히스토리가 나오게 되거든요 그래서 오늘 당일날 사용하는 것을 지워도 되고 지금까지 이용한것을 모두 지워도 됩니다. 그리고 쿠키도 삭제도 가능함으로 오히려 컴퓨터가 느려졋다 하면 쿠키 삭제도 고려해볼만 하죠

 

 

다음과 같이 그동안 다운로드 했던 기록이나 아니면 쿠키및 웹사이트 임시 인터넷 파일등도 모두 삭제가 가능하죠 혹시나 내가 브라우저를 실행했을때 처음에 실행되는 나타나는 초기 화면도 바꿀수 있고 변경이 가능함을 알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