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청주교차로컴씨 이용

오땡큐 2024. 1. 11. 21:20

 

청주교차로컴씨 이용

일이라는 것은 굉장히 중요하다는 것을 다들 아실거에요. 일을 통해서 자아실현을 완성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하고 싶은 일을 마음껏 할수 있는 장점이 있겟죠

 

 

평생 우리가 살면서 물론 고등학교때 공부하고 대학도 마찬가지입니다. 내가 원하는 공부를 하는 사람은 드물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떻게든 먹고 살기 위해서 가족들 아니면 나의 노후를 위해서 젊엇을때 부지런히 저축하는게 좋겠죠. 안그러면 노후에 불행해질수 있다는 것을 감수를 해야 합니다.

 

 

돈이 없으면 자식들에게 손을 벌릴수도 없잖아요. 오히려 짐만 되니까요. 내가 경제적인 능력만 있다고 하면 오히려 편안한 노후를 즐길수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요즘은 대부분 지방에는 일자리가 많이 없어요. 그래서 젊은사람들도 없지만 아이울음소리도 점점 나 혼자도 먹고 살기 힘들다고 해서 아이를 낳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런 미래를 대비해서 진작에 내가 한살이라도 젊엇을때 내가 할수 잇는 일을 찾아서 전문성을 가지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 지방중에 청주도 많이 가는데요. 대전 이남이라서 물론 서울 수도권과는 약간 거리가 있긴 해요. 그래도 시간만 된다고 하면 지방에도 많은 공장과 그리고 상점등이 잇으니까요

 

 

우리가 지역상권을 만들어 가는 과정은 바로 이런 기업이 들어서고 그러면 주변에 여러가지 편의시설등이 들어서면서 아파트나 거주지역도 같이 들어서는 것이죠

 

 

그래서 이런 회사들을 유치하기 위해서 지역 시도나 지방 군소도시에도 열을 올리고 잇습니다. 해당 기업이 만약 우리 지역에 오면 세금감면혜택이나 아니면 기타 지원금등을 약속하는 것이죠

 

 

안그래도 요즘은 우리나라도 지방에서는 별도로 먹거리가 없기 때문에 관광도시로 연명을 하고 있는 실정이죠. 그나마 중국인이나 외국인이 오면 다행인데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오히려 한여름 피크일때나 피서를 보낼때는 오히려 회피하고 있습니다. 다른나라로 가는게 오히려 적당하다 생각할수 있는 것이죠

 

 

이런것을 감안해서 청주지역에는 다양한 일자리들이 많이 있어서 고민인데요. 내가 일하고 싶은 곳을 찾아서 지원하고 그리고 기타 다양한 산업 분야에 대한 약속도 지원이 되니까요

 

 

이런것을 감안해서 청주로 이사사거나 해당 지역에 거주하고 잇다고 하면 내가 어느분야에 지원할지에 대한 중점적으로 확인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청주교차로컴씨에는 어떤 정보가 있는지 사람들이 아무래도 내가 사는 지역에 대한 부동산과 그리고 아파트 거주지에 대한 관심이 많이 잇죠

 

 

사람이 살기에 적당한지 의식주나 아니면 기타 교통도 전반적으로 보고 아이들이 있다고 하면 학교 학원가기가 편한지도 살펴봐야 하지 않을까요

 

그외에 상가주택이나 다양하게 내가 이용할수 있는 취업관련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외에 채용정보도 보면 어떤 회사들이 나열되었는지 확인하고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대부분 자신의 학력을 필두로 해서 경력자 또는 그외에 나이나 다양하게 업직종을 확인 체크하시면 됩니다.

 

아파트나 날짜별로 해서 종이신문 형태로도 보고 싶으면 청주 교차로나 아니면 기타 사거리등에서 확인도 가능하고요. 최신날짜 순으로 해서 내가 필요한 정보만 바로 메모를 하거나 책갈피를 해도 되겠지요

 

 

이제는 정보화 시대로 단순하게 그냥 나열식이 아니라 머리속에 내가 필요한 정보는 바로 저장하는 습관을 들여야 겠습니다.

 

 

종이신문 외에도 다양하게 컴퓨터 모니터로 해서 마우스 버튼만 누르면 한장씩 차례대로 넘어가는데요 바로 원하는 검색 단어도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런 여러가지 정보를 눈여겨 보고 이용해보시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청주교차로컴씨 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