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파마메디잡 채용정보

오땡큐 2024. 2. 24. 21:11

파마메디잡 채용정보

누구에게는 취업이 아무것도 아닐수가 있습니다. 그동안 내가 대학다니면서 아니면 중고등학교 다니면서 나의 미래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을 한것이죠

 

 

앞으로 나의 인생을 위해서 나는 허투로 시간을 허비한게 아닌지 많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조금더 준비를 철저히 햇다면 지금의 내가 아닐텐데 이런 후회는 누구나 하기 마련이죠

 

 

 

하지만 언제까지 시간을 허비해야 할까요? 어떻게 보면 지금 이런 고민조차도 사치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조금더 진지하게 내가 해야 할 일을 하나씩 처리해 나가는 것은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직업이라는 것은 자신의 적성에 맞아야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우리는 미리 mbti나 자신의 적성 성격을 고려해서 선택하게 되어 있죠

 

 

하지만 아무리 그럴려고 해도 내 마음데로 안되죠. 모든 인생이 내가 계획한데로 착착 진행되면 얼마나 좋겠어요. 삶을 살면서 때로는 나랑 마음이 안맞는 사람들과도 한직장에서 아니면 친구로써 가족으로써 우리는 얼굴을 보면서 살아가기도 합니다.

 

 

처음에는 아무렇지도 않앗어요. 신경을 쓰지 않았죠. 하지만 갈수록 인간관계 어려움과 힘듦을  우리는 내 스스로 극복하기 힘드니까요

 

 

마음은 이미 병들어가고 잇는데 겉으로는 태연한척 나는 아무렇지도 않아 오히려 대범하게 사람들에게 나의 자존심 자신감을 보이려고 하는데요

 

 

하지만 마음 속 깊이 자신과 대화를 하다 보면 이미 이것은 거짓이라는게 가면을 쓰고 사람들을 대하고 있는게 아닌가 더욱 힘든 자신을 발겨한게 됩니다.

 

 

삶이 힘들어서 직장에서 관계 기타 돈 금전적인 문제 이성 연인과 갈등등 하나같이 정말 나를 올바르게 세워줄 사람이 없다는 것에 자괴감을 느끼기 마련이죠

 

 

그래서 돈 직업 직장다니는게 얼마나 소중한지 다시한번 깨닫게 됩니다. 어떻게 보면 자신의 탈출구가 되기도 하고 지금의 과거의 미련한 내 모습에서 한단계 발전한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 계기가 되니까요

 

 

누구나 직업에 대한 소명 사명감이 있으면 정말 금상첨화죠. 하지만 지금 당장 입에 풀칠하기 힘들 정도의 삶이라고 하면 우리가 조금은 자신을 바꿔보는 것은 어떤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파마메디잡에서는 의약 또는 제약회사 기타 의료기기등 의료 업종에 대한 여러 직업군에 대한 설명 채용정보를 우리가 체크할수 있습니다.

 

 

나한테 맞는 직업을 찾아서 이번기회에 열심히 일을 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혹시나 내가 제약회사에서 지금 당장은 회사를 다니고 있지만 이직을 생각해 본다고 하면 한번 고려해도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파마메디잡 꼭 잡코리아나 이런 취업전문사이트에서는 평범한 일반 보통의 회사의 채용공고가 있다고 하면 이렇게 특정 직업군 전문직관련해서는 관련 전문 지식도 없고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니면 이번기회에 전혀 지금의 자신의 커리어 경력과는 색다른 곳에 새롭게 도전을 해도 좋고요. 이제 막 대학을 졸업한 사람들도 첫직장이 중요하잖아요

 

 

내가 대학 4년동안 공부했던 내용을 토대로 해서 해당 직군에서 한번 나의 꿈을 펼쳐보는 것은 어떨까 하는 바램이 있기도 합니다.

 

 

파마메디잡을 통해서 임상전략실이나 희귀질환 노보텍 서울 기타 외국계 제약회사 까지 다양한 채용공고들이 나와있네요

 

이런 제약회사에서도 생산직 직군을 채용하고 있으니까요 원료 의약품이나 아니면 마케팅 연구 품질관리까지 나한테 맞는 직군에 대해서 검색해서 지원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외에 헤드헌팅으로 해서 지금까지 내가 일한 커리어를 살려서 이직을 고려하는 것도 하나의 대안이 될수 있는것이죠

 

제약관련 업종이라고 하면 더욱 좋고요

 

그외에 근무형태별 관리약사 품질 한국로슈 한국얀센등 각종 외국계로 이직을 해보는 것은 어떤가요

 

 

아무래도 우리나라에서 직접적으로 일하는 것보다 훨씬 근무 환경 여건이 더 좋은 곳으로 이직을 해서 자신의 몸값을 올려보는 것도 큰 의미잇는 선택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파마메디잡 채용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