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성두통 약으로 해결해도 괜찮은가?

일을 시작하면 정말 머리가 아픈데요 이것을 그냥 넘길것인가 아니면 병원에 갈것인가 참 고민이 많습니다

 

 

 

 

두통을 그냥 일시적으로 지나치기에는 뇌는 상당히 중요한 기능을 하고 있음으로 잘못 방치해뒀다간 한번에 죽을수도 있기 때문이죠

 

 

 

 

뇌출혈이나 중풍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혹시나 머리가 아프신분은 잘 확인하고 심하면 병원에 가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일단 대부분 사람들은 한번씩은 뇌가 아프고 두통이 오기도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사람들은 그냥 지나치기 일수죠 그래서 병원에 가기보다 약국에서 타이레놀을 처방받아서 먹곤 하는데요 하지만 두통 부위에 따라서 병원에 가야할 것과 아니면 그냥 일시적 약국에서 먹는 약을 해결하는 것이 있음으로 이것을 구분해서 치료할 필요가 있습니다.

 

 

 

두통 종류를 보면 일단 몸이 추워지면서 머리 앞쪽이 아플때가 있는데요 이것은 그냥 약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미간이 아픈 경우도 있는데요 이것도 신경성 두통으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위주변 통증으로 해서 귀위쪽 한족이오고 뒤쭉에 오는게 있습니다. 머리 양쪽이 아픈 긴장성 두통으로 해서 스트레스가 원인입니다 한쪽 머리만 아픈 편두톤 깜짝 놀랄때 속이 미식거릴때 유전성있는 편두통입니다.

 

 

 

뒷머리가 아프고 묵직한 두통이 이고 자꾸 손을 뒤로 하면 혈압을 생각할수 있습니다.

두통의 부위에 따라 치료방법 선택이 중요하고 가벼운 두통인지 병원에 진료할지 감을 잡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심해야 할것이 사물이 두개 세개로 보이면서 갑작스런 머리가 아플때는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눈이 잘 안보이거나 하면 시신경에 문제가 있음으로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제일 병원에 가봐야 할것이 목 뒷쪽이 아프다는 것입니다. 목뒤가 뻐근하거나 할때는 특히 뇌출혈이나 나이가 많이 들어을때는 혈관이 막히어가 터질수 잇음으로 항상 병원에 가서 정밀 진찰하는게 무엇보다 필요합니다.

두통이라고 해서 다양한 원인에 의해서 종류가 많다 생각할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