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새해들어 어떤 마음 계획을 세우셧나요? 오늘 왜이렇게 몸이 안좋은지 모르겠네요 새해부터 이렇게 몸이 안좋으니 여러가지 다른일에도 모두 영향을 미치는것 같아요 계속 졸립기만 하고 기온이 더 떨어져서 그런가요



 



초반에 새해에 휘황찬란하게 자신의 계획을 실천할것처럼 세워놧지만 역시 너무 허황된 계획은 실현가능성이 없다 보니 벌써 흐지부지 되는것 같아요 하루에 조금이라도 내가 지킬수 있는 계획을 세우는것은 어떨까요?



저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나이가 나이니 만큼 20대 젊은 나이가 아니잖아요 이제는 앞으로 병에 안걸리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몸을 생각지 않고 과로를 하는 것은 이제는 사치와 낭비인것 같아요



힘들게 일을 했지만 돈도 못벌고 병만 얻었다고 하는것은 그냥 아무것도 시작안하고 건강에만 전념하는게 병원비를 아낄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아프니까 병원가야죠 약국가야죠 모든게 다 헛수고인것 같아요



거기다 인심도 못얻어요 아프니까 가족들 누가 다 좋아하나요? 병간호하느라 오히려 여러가지 신경쓰고 돈들고 누구도 좋아하는 가족 친지는 없을거에요 나도 아쉬운 소리를 해야 하는 입장이니까요



그래서 그러기 전에 내 몸은 내가 챙기면서 일을 하도록 합시다. 매번 끼니때 밥을 계속 먹고 그리고 너무 피곤하다 싶으면 과감하게 하루 푹 쉬고 잠도 12시 이전에 자도록 노력하고 잠과 충분한 휴식 영양섭취 운동 이것만 잘 조합을 하면 올해도 건강한 한해를 보낼수 있다고 자부를 합니다.



일단 코로나로 인해서 우리 생활이 변한것은 인정을 해야 해요 무조건 오프라인 가게 상점에서 구매를 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마트도 그렇고요 이제는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것에 익숙해질 때가 된것입니다.



오늘은 다양한 할인상품도 많고 혜택이 있는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구매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 코리아 costco 여기로 방문을 하면 되겠죠


가까운 매장은 매장안내를 검색을 하시고요




여러가지 다양한 상품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주방가전 요리를 맛있게 하는 앱부터 해서 하우홈 음식물 처리기 푸마등 다양한 상품 검색이 가능합니다




그외에도 가격과 함께 필립스 핸디형 스팀 다리미 내가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수 있습니다



자동차용품 신선식품 정육등 일반 식료품부터 다양한 조리용품까지 모두 다 있네요





지금 바로 코스트코 회원가입을 하거나 아니면 온라인몰 등록을 하면 됩니다.

그외에 코스트코 보청기센터도 있네요




코스트코에 대한 멤버십 가입과 모르는 것은 고객센터에서 문의하면 되겠죠




배송문의 매장 회원서비스등 광범위하게 모르는 것에 대한 답을 찾을수 있습니다




자주 찾는 질문에서는 온라인몰 아이디 이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을때 회원번호 입력시 오류등 다야한 해결방법이 있네요



코스트코 회원가입과 온라인 등록의 차이가 뭔지 궁금했는데요




온라인으로 가입할때 바로 온라인몰 사용이 가능함을 알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온라인 쇼핑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