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뱁믹스 다운로드

오땡큐 2021. 1. 19. 09:36



뱁믹스 다운로드

오늘도 날씨가 차갑네요 머리도 무겁고 요즘 왜이리 힘이 빠지는 날이 많은지 모르겠어요 누구는 날씨때문이라고 핑계를 대기도 하고요 아니면 나이를 먹어서 전체적으로 기력이 약해졌다 생각이 들수가 있어요



 



뭐든 건강으로 연결되는 것 같아요 사람이 나이가 들수록 벼는 고개를 숙인다고 하잖아요 젊을때는 다양한 꿈과 목표 비젼을 가지고 있었죠 하지만 한해 세월이 가고 시간이 지나면서 항상 모든게 뜻데로 되지 않는구나 하는 것을 요즘 절실히 깨닫게 됩니다.



건강문제도 마찬가지에요 내가 건강해야지 하고 마음속으로 다짐을 한다고 해서 건강이 찾아오는게 아니잖아요 내가 그에 따른 지금까지 나의 생활 일상생활 건강을 위한 시간과 노력을 나는 얼마나 투자를 했는지 다시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요즘은 거의 온라인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사람들이 지하철 타다가도 대부분 스마트폰으로 뭔가를 하고 있습니다. 음악을 듣든 영화를 보든 나름데로 자신이 멀티미디어를 통해 여러가지 즐기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솔직히 시간가는줄 모르죠 어린이든 나이드신 어른들이든 항상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를 보고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유튜브는 이제 신세상이죠 가만히 있다가도 내가 원하는 평소 이쪽 분야에 대해서 호기심을 갖거나 잘 모르는게 있다고 하면 바로 검색하면 답을 찾을수 있습니다.



일종의 나침반 역할을 하는것 같아요 나는 지속적으로 유튜브에 내 시간과 노력 건강을 투자하고 있는것이죠 하지만 이제는 바야흐로 2021년을 맞이해서 생각을 한번 바꿔봅시다. 이제는 내가 유튜브 컨텐츠 영상을 소비하는게 아니라 내가 창작을 하는것은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그래서 요즘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뱁믹스를 한번 사용해보세요 굉장히 자막넣기도 편리하고 유튜브에 도전하는 초보 영상 편집가 아니면 직장인들중 취미로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편리한 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네이버 자료심에서 금방 검색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운영체제는 windows 에서 모두다 실행이 되요




현재 버젼이 v4.5 네요


업그레이드가 많이 된것을 알수 있습니다.


마지막 업데이트는 2020.12.16일로 나와있네요




뱁믹스의 가장 큰 장점은 애니메이션과 효과음 기능 지원이 잇네요


다양한 영상 포맷을 우리가 뱁믹스에서 편집이 가능해요





위와같이 뱁믹스를 실행하고 나면 사진 영상을 불러오면 됩니다.


그러면 영상파일대로 편집이가능하고요


사진도 슬라이드 비슷하게 애니메이션 형태로 구성이 가능하죠




특히 동영상 시작 시점부터 해서 자연스럽게 자막을 삽입할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자막 글꼴도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고요



페이드 아웃 속도나 아니면 배경음악 필터효과까지도 넣을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영상에 재미있는 자막과 음악을 함께 넣을수 있어요


바로 별도의 작업 필요없이 영상 제작이 가능한 프로그램이죠


뱁믹스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