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카드 홈페이지 이용하기

나는 한달에 어느정도 금액을 생활비로 사용하고 잇을까요? 정말 이런 금액을 보면 가슴이 답답합니다. 나는 소비를 줄일수 없을까 하는 의문이 듭니다.

 

 

 

 

무엇부터 잘못되었을까요 왜이렇게 매달 월급은 들어오기는 하는데 카드대금이 나가면 통장 잔고는 어느새 0원이 되어버립니다. 그래서 근본적인 질문부터 할수밖에 없어요

 

 

 

일단 우리가 수입을 늘리기 위해서는 무엇부터 선행이 되야 할까요? 먼저는 자신의 수입을 늘리든가 소비를 줄이든가 둘중에 하나인것 같아요

 

 

 

수입을 늘리기 위해서는 대기업이나 아니면 연봉을 많이 주는 회사에 취업을 해야 겠지요 지금 기존에 받던 월급이 있는데 이보다 더 많은 회사에 취업을 하기 위해서는 내 전문 경력을 살리거나 이직을 해야 합니다.

 

 

 

아니면 새로운 사업 창업을 시도하는것이죠 이모든게 도전이고 모험이고 리스크가 크다는 것은 어쩔수 없습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회사를 다니면서 주말에는 아르바이트나 다른 부업을 해야 하는 것이죠

 

 

 

이렇게 해서 조금이라도 자신의 수입을 늘리고 통장잔고를 늘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니면 투자를 잘하는 것입니다. 주식투자를 해서 대박을 노린다 아니면 로또에 당첨이 된다 이런식으로 부를 축적하는 방법이 있죠

 

 

 

또하나는 바로 소비를 줄인다 입니다. 카드대금이 많이 나온다고 하면 최대한 한달 생활비를 최소로 줄이는게 무엇보다 중요한것 같아요 기존의 소비 씀씀이 패러다임을 확 바꾸는 것이죠

 

 

 

무조건 내가 꼭 사용해야 할 범위내에서 돈을 쓴다고 하면 좀더 나아지리라 생각이 되는데요 이 두가지 방법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하면 조금더 절약해서 돈을 모을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현재는 수입을 늘릴수 있는 다른 방안을 생각하면서 그리고 현재 나의 카드대금을 어떻게 줄일지 곰곰히 생각해 보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방법을 알아볼께요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바로 접속 하면 되는데요 

 

 

 

 

 

 

여러가지 다양한 카드 할인 내역이 나와있습니다. LIKIT ON 카드나 아니면 롤라카드등 처음본 카드도 있네요

 

 

 

그외에 갖고 싶은 품격 슬기로운 카드생활등 우리가 카드를 지혜롭게 소비를 해야겠지요

 

 

 

그외 카드 사용하면서 다양한 문의사항을 고객센터를 통해서 질문할수 있습니다.

 

카드 신청 발급 해지 그리고 앱카드 기타 신용카드 업무안내 상담이 가능합니다.

 

 

 

기타 카드 관련 신용카드 발급 소득 수준 구비서류 그리고 카드 신청시 필요한 서류등에 대한 문의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실제 급여소득자나 직장 의료보험증 사본 자영업자나 기타소즉자는 사업자등록증등이 필요한것으로 되어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