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요즘 집에 있으면 주로 무엇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나요 물론 평일에는 회사에서 일하느라 정신이 없죠 그리고 집에 오면 바로 자기가 바쁘죠

 

 

 

 

요즘은 오히려 체력이 잘 받쳐주지를 않는것 같아요 평일에는 누구를 만날수도 없고 바로 집으로 향해야 합니다. 물론 코로나로 인해서 모든 음식점과 카페를 가기도 애매하죠

 

 

 

 

그냥 집에 오는게 편하드라구요 그리고 체력도 힘들고요 그냥 집에서 내가 평소 좋아하는 드라마나 tv를 보는게 오히려 낫다는 생각을 합니다

 

 

 

그렇게 열심히 평일에 항상 내가 하는 일은 똑같은 루트죠 바뀌는게 없어요 그렇게 하고 금요일 저녁이 제일 신나는 것 같아요 주말 2틀 동안 휴일이 잇으니까 내심 날아갈것 같은 마음이 듭니다.

 

 

 

그리고 간혹 아직도 코로나 영향으로 주말에 영화를 보는 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장소는 웬만하면 피해야 겠지요 그리고 요즘은 영화비도 1만원 이상이나 되드라고요

 

 

그래서 선뜻 영화보러 가는게 싶지 않아요 그래도 주말에 토요일 오전이나 이럴때 조조로 보면 그나마 나은것 같아요 싼값에 영화를 볼수도 있고 하니까요

 

 

예전에는 항상 영화를 보려고 하면 극장에 사람들이 만원으로 꽉찼는데요 이제는 띄엄띄엄앉기도 하고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오히려 더 좋은점도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울산지역에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보려고 하면 일단 상영 시간표부터 한번 살펴보고 보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메가박스 사이트 주소가 megabox 여기로 일단 바로 가볼께요

 

 

현재 인기있는 상영작들이 나오는데요 카오스워킹을 비롯해서 귀멸의 칼날 톰과제리 예전에 tv 만화로도 많이 봤었는데 이제는 극장에서 개봉까지 했네요

 

 

 

영화별과 극장별로 나뉘는에요 우리는 울산지역의 상영시간표를 봐야 함으로 극장별로 선택을 해볼께요

 

 

 

부산 대구 경상도의 모든 극장이 위에 나와있습니다 경산하양 대구 칠성로 마산 북대구등이 있는데요 그 밑에 울산이라고 나와있네요

 

 

현재 상영죽인 작품들이 오늘 25일 날짜별로 해서 쭉 나와있습니다. 카오스워킹은 7관에서 상영을 하고 총 143석중에서 69석이 예매가 가능하네요

 

 

미션파서블은 1관에서 20:05분에 상영을 하고 79석의 자리가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위와같이 내가 보고 싶은 영화에 대해서 시간과 좌석 여유가 있으면 선택해서 관람하면 되겠죠

 

울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