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피 때문인지 화장실에 자구 가는데 그 원인은?

여러분들은 하루에 화장실을 몇번씩 가나요? 많은분들이 수시로 화장실에 가는것은 건강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생각하게 됩니다.

 

 

 

 

 

커피를 마시면 의외로 화장실에 가서 빈뇨를 하게 되는데요 원인은 다양합니다. 일단 커피 자체가 소변을 촉진하는것으로 볼수 잇구요

 

 

 

 

요즘 직장인들 보면 출근해서 바로 커피를 하나씩 들고 다니느것을 볼수 있습니다. 머리가 아프거나 아니면 머리를 맑게 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처리할 업무를 확인하게 되는 것이죠

 

 

 

 

그러니까 커피와 물을 같이 마시면 더욱더 화장실에 자주가야 함으로 오히려 직장생활에 악영향을 끼칠수 잇으니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소변을 자주 보는 것은 3가지로 나눌수 있는데요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정신적 스트레스를 들수 있는데요 이것은 시험보기 전에 학생들에게 많이 일어납니다 스트레스를 받음으로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 화장실을 가는것으로 알수 잇습니다

 

 

 

방광에서 자꾸 소변이 마려움으로 한시간에 한번씩 가는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두번째로 염증에 의한 원인인데요 나도 모르게 세균이 소변에 침투를 한것이죠. 그래서 세균으로 인해 염증이 생겨서 나도 모르게 소변볼때 통증이 생길수도 있음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자연 노화로 인한 전립선 비대증인데요 남자 같은경우 어쩔수 없이 노화로 인해 혈관의 확장과 축소로 인해서 생길수가 있습니다. 사이즈가 커지면 나중에 비대증이 생길수 있고 소변을 자주 봐야 함으로 항상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