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화재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늘도 아침에 일어나니까 하늘이 흐린것을 알수 있습니다. 어제까지는 너무 날씨가 맑아서 기분이 좋았죠 햇빛이 쨍쨍하면서 역시 여름이 왔다는 것을 실감할수 있습니다.

 

 

어제는 석가탄신일이었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쉬기 때문에 놀러 많이 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렇게 날씨가 좋은데 집에만 있기에는 웬지 시간이 아깝잖아요

 

 

 

가까운 지인과 가족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놀러가고 함께 시간을 보내면 굉장히 유익함을 알수 있습니다. 사람은 역시 혼자서는 외로워서 살수 없을껏 같아요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많은 것을 공유하는게 훨씬 서로 친목도 다지면서 좋은 유대감을 형성할수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어제 자동차로 드라이브를 하거나 고속도로를 가면 아니면 시내 도로에서도 그렇고요

 

 

원치 않는 사고를 항상 접하게 됩니다. 사고라는 것이 항상 내가 예상해서 바로 오는게 아니죠 나도모르게 잠깐 한눈을 팔면 자동차 사고가 날수도 있고요 기타 화재나 아니면 몸이 병들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완벽하지가 않아요 항상 그날 컨디션에 따라 내 몸 상태가 안좋은것을 알수 있어요 그래서 우리는 이런 비상시에 대비해서 삼성화재 홈페이지를 통해서 미리 위험 리스크를 예방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삶이 항상 평탄할수는 없잖아요 여러가지 인생의 고난과 고비 위험이 닥칠수도 있고 이것이 몸이 아프거나 병들기도 하고 아니면 불이나기도 합니다. 아니면 위와같이 자동차를 운전하다가 내가 운전을 아무리 잘해더라도 반대편에서 갑자기 차가 부딛치면 당해낼 재간이 없으니까요

 

 

그래서 이런 모든것을 대비하기 위해서 삼성화재 서비스를 이용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삼성화재 홈페이지 활용

 

1. 갑작스런 사고에 대비를 할수 있습니다.

  (퇴직, 의료, 자동차, 화재등 여러가지 상품이 골고루 있죠)

 

2. 고객센터를 통해서 여러가지 상품을 한눈에 확인 가능합니다.

 

3. 기타 증빙 서류나 증명서 제출 출력도 용이합니다.

 

4. 내가 가입하고 싶은 상품에 대한 문의 즉각적으로 할수 있죠

 

5. 언제든 바로 내가 원할때 대응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 위험대비해서 상품을 가입할수 있고 그리고 내가 궁금할때 바로 문의할수 있어서 정말 편리한것 같아요 

 

삼성화재 홈페이지에 가면 여러가지 내가 현재 계약한 내용과 그리고 판매모니터링 증병서 발행 필요서류까지 모든것을 한눈에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지점에 방문해서 상담받고 싶다고 하면 고객지원센터 검색을 해도 되고요 기타 애니카패밀리센터를 통해서 자동차 수리도 가능하고 사고가 났을때 바로 사고출동도 가능하죠

 

 

그외에 고객지원센터를 검색을 하니까 중구 남대문로에는 중앙고객지원센터가 있고 전화번호는 1588-5114번입니다.

 

그리고 수유고객지원센터는 강북구 도봉로에 있습니다. 기타 다양한 지역에 지점이 있으니까 주소를 확인해서 방문하면 되겠죠

 

 

강남 고객지원센터에서 가능업무를 보면 원금 이자 상환 펀드 상담 rc 창업 질병 상해등 자동차부터 질병 퇴직까지 다양한 상품을 모두 취급을 하고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기타 먼저 홈페이지에 방문하고 나서 위와같이 콜센터에 직접 전화해서 문의해도 되겟죠 청각장애인이나 해외거주 고객전용 번호도 있네요

 

그리고 음성 ars를 통해서 자동차 사고 계약조회 ars 이용요금 안내 고객불편상담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등 여러가지가 있네요 정말 우리가 생활속에 꼭 필요한 다양한 업무가 있으니까 확인하고 해당 정보를 확인하면 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위와같이 임시운전자라든가 아니면 현재 내가 계약한 세부 내용도 확인하고 계좌정보 이체일등도 확인이 가능하니까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삼성화재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