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포한강공원 주차 요금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우리 생활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그냥 계속 집에 있을때가 많고 회사 출근도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자제를 하고 있어요

 

 

꼭 회사에서 일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면 그냥 집에서 재택근무를 하는 사람도 많이 늘고 잇습니다. 그리고 되도록이면 외부에서 사람들과 접촉을 최대한 줄이고 있습니다.

 

 

 

혹시나 다른사람들과 만나면서 여러가지 바이러스에 감염되기도 하고 전염되기도 하기 때문에 최대한 자제를 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집에서 생활하면 한편으로 좋기는 하지만 답답하기도 해요 하루종일 아이들과 집에서 부대끼면서 출근도 안하고 같이 생활하려도 보면 오히려 병이나기도 합니다.

 

 

그래서 가끔 외부로 나가면서 바람을 쐬는게 오히려 나을수도 잇다고 생각을 해요 여러가지 마스크를 꼭 착용을 하고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우리가 외부활동도 꼭 필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니면 밖에 나가는게 힘들다고 하면 집에서 간단하게 운동할수 잇는 것도 찾아서 해도 좋을것 같아요 특히 서울시에 산다고 하면 한강이 서울을 통과하고 있잖아요

 

 

그래서 주말이나 쉴때 보면 많은 시민들이 한강공원에서 휴식도 취하고 잔디에서 쉬기도 합니다. 집보다는 아무래도 강가라 시원하기도 하고요 자전거가 있으면 자전거 라이딩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을 해요

 

 

시원한 강바람을 쐬면서 산책과 자전거 정말 좋겠죠 그렇다면 우리가 한강까지 가는데 그 주변에 사는 사람들은 걸어서 가기도 하지만 일반적으로 자동차를 타고 가면 우리가 반포한강고원 자동차 주차할때 주차요금이 어느정도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포 한강공원에 대한 주차 정보를 확인해 볼께요 반포지역은 위와같이 1주차장 2,3 주차장이 나뉘어진 것을 알수 잇습니다.

 

주차가능대수는 1주차장은 278대 주차가 가능하네요

 

기타 이용시간을 확인해 볼께요 주중 이용시간은 오전 6시부터 밤 11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외에 반포 1주차장은 기본요금이 30분에는 1천원 그리고 초과 10분당 2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그리고 주차할때 유의사항인데요 주차장내 장기간 방치하면 차량은 견인 조치된다고 하네요 그외에 주차하면서 여러가지 사고가 나지 않도록 주의를 해야겟죠

 

그외에 우리가 주차요금 감면 대상 차량이 있는데요 차량감면은 경형차량 저공해차량 장애인차량등은 어느정도 요금 감면이 되네요

 

 

우리가 꼭 너무 멀리 여행을 가지 않더라도 오랜만에 한강에서 이렇게 쉬고 바람을 쐬는것도 크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반포한강공원 주차 요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