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멜론 이용권 일시정지

우리가 음악을 듣는 프로그램으로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멜론입니다. 저도 예전에는 mp3 음악을 다운받고 많이 들엇는데요 요즘은 유튜브로도 그냥 듣기도 해요 하지만 멜론은 월 정기권으로 해서 그렇게 비싸지 않으니까 커피값만 내고 듣는 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월 몇천원이 그렇게 부담이 되지 않았는데요 이제는 자주 듣는것도 아니고 하니 정기권으로 가입을했다가 지금은 해지하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하지만 모든 업체가 그런것처럼 가입할때는 쉽게 가입하는데 해지하려고 하니 왜이렇게 복잡한지 모르겠어요

 

 

 

항상 절차도 복잡하고 그리고 환불절차도 까다로운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러면 최대한 비용을 줄여봐야 하는데 어떻게 해지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일단은 멜론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네이버 검색하면 바로 나올거에요 여기서 내가 가입했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나의 정보가 나올거에요

 

 

거기 보시면 내가 정기가입한 칸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멜론이용권 해지신청을 하면 됩니다. 결제방법관리를 누르시거나 아니면 밑에 faq나 잘모르겟으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셔도 됩니다

 

 

 

 

일단은 멜론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겟지요

 

이렇게 간단하게 접속을 합니다

 

 

 

다음으로 내가 가입했던 아이디로 해서 로그인을 해야겠지요

 

 

 

처음에는 내가 구매했던 상품 목록이 나올거에요

 

만약에 위의 과정을 잘모르겠다 하면 고객센터에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아래에 고객센터를 한번눌러봤어요

 

위와같이 결제해지 환불에 대한 안내가 나와있네요

 

 

 

 

이렇게 내정보와 결제정보를 통해서 해지 신청한것을 해지 하면 됩니다. 일단은 처음에는 좋다고 가입을 했는데 변심이 날수도 잇으니 해지신청을 꼭 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