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곰믹스 로고 없애기 워터마크 삭제

이제 우리 주변에 영상은 쉽게 볼수 잇습니다.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무엇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지 알수 있죠 지하철에서도 유심히 사람들이 뭘하는지 자세히 한번 보세요

 

 

스마트폰을 통해서 인터넷 검색하는 사람 게임을 하는 사람 아니면 기타 유튜브 영상 시청을 하거나 다양한 영상을 보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유튜버들은 어떻게 해서 영상을 제작할수 있을까요?

 

 

 

바로 자신의 영상 촬영 장비 스마트폰으로 하기도 하고 기타 다른 영상 제작 프로그램을 통해서 하는 것을 알수 잇습니다. 그리고 간단히 영상을 제작하고 끝나는게 아니라 다양한 편집을 통해서 이용이 가능한것을 알수 있네요

 

 

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는 현재 가장 인기잇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면 뱁믹스 곰믹스 그리고 어도브 프리미어 프로등을 이용을 하는데요 무료로 이용할지 아니면 유료로 구매할지에 따라서 틀려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일반인이라고 하면 내가 전문 내 직업이 영상 편집자가 아니라면 간단하게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것을 선호하겠죠 그래서 지금 가장 인기있는 프로그램이 곰믹스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만큼 간단하게 영상 편집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내가 원하는 영상을 바로 불러오기를 해서 다양한 편집이 가능합니다. 필요없는 부분은 과감하게 자르기를 통해서 하고요 다양한 화면 전환 효과를 삽입할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변환 작용을 하는 것이죠 거기에다가 사진등을 넣어서 자막과 배경음악까지 삽입할수 있으니 사용자에들에게 인기가 많죠

 

 

하지만 곰믹스도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이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을 하다 보면 10분이상 영상이 넘어가면 곰믹스 로고가 나오는것이죠 그리고 여러가지 확장기능 사용하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일반 유튜버이긴 하지만 이런 곰믹스 로고가 좀 방해가 된다 생각이 되면 곰믹스를 유료버젼으로 해서 4만원인가 할꺼에요 구매를 하면 곰믹스 로고가 삭제가 되는 것을 알수 잇습니다. 아니면 영상을 10분 이내로 제작을 하면 곰믹스 로고가 없어지겠죠

 

 

물론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나 전문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오히려 이용을 하면 아예 이모든 곰믹스 로고에서 자유로울수가 있겠죠

 

곰믹스는 gomlab 홈페이지에서 쉽게 다운이 가능하고요 다양한 모바일에서도 동영상 편집 이 가능합니다.

 

pc 영상 편집 프로그램 수준으로 해서 이제는 스마트폰으로도 꼭 pc를 안거치고 스마트폰에서 찍은 영상 바로 편집이 가능하죠 동영상 배속 편집과 동영상 자르기도 바로 이용이 가능하네요

 

 

기타 배경음악 bgm 효과와 그리고 동영상 자막 이모티콘 삽입도 활용할수 있네요

 

그리고 요즘은 내가 만든 동영상을 바로 다른사람에게 sns로 공유도 가능하죠 카카오톡 페이스북등 내가 원하는 공유 플랫폼이 잇다면 한번 사용해 보세요

 

 

 


곰믹스 로고 없애기 워터마크 삭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