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벌써 9월도 한주가 빨리 지나갔습니다. 이렇게 따지면 이제 추석연휴도 얼마남지 않았는데요 1-2주만 있으면 즐거운 명절입니다. 명절에는 많은 가족들이 모여서 오순도순 그동안 있었던 일들을 서로 이야기하는데요

 

 

요즘 안그래도 코로나로 인해서 모든 사람들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몸도 마음도 힘든 이때에 서로 힘을 내서 내가 할수 있는 일들을 하나씩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안그래도 월요일지나서 화요일이라 주말까지 기다리는게 정말 힘든데요 얼른 주말이 왔으면 좋겠네요. 요즘 재난지원금으로 해서 많은 사람들이 바쁠거에요 그리고 언제 나한테 들어오나 하고 궁금해 하는데요

 

 

이번 월요일부터 순서대로 지금 자신이 신청을 하고 있습니다. 내 차례는 언제가 될까 많은 사람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자신의 주민번호 끝자리와 날짜가 겹치면 신청을 하면 되겠죠

 

 

신청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각자 현재 내가 사용하고 있는 카드나 아니면 은행으로 해서 아니면 제로페이로 직접 신청해도 되고요 일단은 그래도 조금이라도 가계에 보탬이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사용하고 있는 신한카드를 이용해서 한번 신청을 해볼께요. 각 카드사 홈페이지에 직접 우리가 로그인을 해도 되고 아니면 스마트폰으로 어플을 설치해서 사용해도 됩니다.

 

 

저도 신한카드 앱을 설치를 해서 바로 틈틈히 지금까지 내가 이번달에 결제예정금액과 아니면 앞으로 결제할 금액 그리고 여러가지 이용명세서등을 살펴보고 있는데요 이번에 신한카드를 이용해서 얼마나 결제할지 궁금하네요

 

 

재난지원금이 나와서 좋긴 한데요 또 이번달 카드 명세서를 보니 정말 앞이 캄캄합니다. 내가 그렇게 많이 사용한것도 아닌데 언제 이렇게 금액이 확 늘었는지 모르겟어요

 

 

그래서 항상 각 카드사별로 바로 신청이 가능하니까요 궁금하신분들은 직접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앱을 들어가시면 되고요 그리고 그래도 잘 모르겠다고 하면 바로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문의하셔도 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우리가 얻을수 있는 정보 확인

 

 

1. 내카드 사용시 이용한도 변경

2. 기타 신한카드 결제일 변경

3. 신규 카드 발급시 신청

4. 내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카드의 할인 혜택 문의

5. 카드 분실시 바로 신고

6. 이번달 내가 사용한 카드 사용 내역, 결제대금, 이용대금명세서등 각종 사용현황 확인

7. 재난지원금 신청

 

정말 많네요 이렇게 우리가 한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그에따른 부가적인 혜택이 많이 있으니까요 카드사에서도 이렇게 사용하는 사람들 고객들을 많이 끌어들이기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신한카드 홈페이지 가니까 위와같이 국민지원금 신청에 대한 안내가 나와있습니다. 자신의 공인인증서로 바로 로그인하셔도 되고요 그리고 본인인증후 신청하면 됩니다.

 

기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는 월별 사용내역과 다음달 얼마 결제할지 그리고 내가 어느정도 신한카드를 이용해서 할인 받았는지에 대한 공지를 받을수 있네요

 

실제 코로나 국민지원금 신청하기 위한 방법이 나와잇는데요 자신의 주민번호 성명등을 입력을 하면 됩니다. 자신이 대상자라고 하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신한카드 있다면 바로 일짜별로 내가 신청하는 날짜에 맞춰서 신청하면 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기타 신한카드를 이용하면서 best카드가 무엇인지 확인이 가능한데요 신한카드 my car 국민행복 gs prime 신한카드등 다양하게 활용하시면 됩니다.

 

기타 내가 카드 발급이나 아니면 카드별 서비스 제휴서비스 생활요금 자동납부등 다양하게 문의해주세요

 

 

 

 

내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면 마이페이지에 가보면 내가 받은 혜택과 현재 이용실적 충족현황 이용한도등을 변경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신한카드를 사용함으로 포인트가 어느정도 적립되었는지도 알수 있네요

 

내가 직접 전화를 통해서 궁금한 사항은 확인이 가능하고요 1544-7000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직접 ars를 눌러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내가 궁금항 카드에 대한 결제대금조회나 바로 결제서비스를 이용해도 되고요 마이 신한포인트 캐시백이 어느정도 되는지 확인해도 됩니다.

 

카드는 이용할때는 굉장히 편한데 다 사용하고 나서 결제할때는 항상 후회가 되는것 같아요 카드를 사용하고 적절하게 사용하는것도 중요하지만 꼭 필요한데서만 결제를 하도록 합시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