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PG 온라인 이미지 변환 하기

우리가 이용하는 사진등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요즘은 개인마다 카메라가 한대씩 있으니까요 언제든지 내가 원하는 사진을 찍게 됩니다. 그렇다면 사진 이미지 파일은 JPG가 되기도 합니다.

 

 

우리가 보통 온라인으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아니면 카톡으로 상대방에게 사진을 보낼때도 일단은 용량이 너무 크면 오히려 업로드도 안되는것 같아요 그래서 최대한 이미지 용량을 줄이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파일 확장자를 JPG로 저장을 해서 이용하시면 참 편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외에 우리가 수시로 다양한 MEDIA파일들을 내가 원하는 형태로 저장을 하면 되니까요

 

 

물론 특정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이용을 하기도 하지만 온라인 사이트를 이용해서 변환 저장도 가능하니까요 내가 현재 이미지 파일을 이용하고 있다고 하면 다음과 같이 저장을 하시면 됩니다.

 

 

우리가 기본적으로 이미지 파일이라고 하면 jpg를 비롯해서 gif png tif등 여러가지 확장자가 바로 떠오를거에요 그외에도 pdf파일 형태로 되어있는데 이것을 jpg로도 변환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별도로 프로그램을 다운받지 않고 온라인 사이트를 이용해서 바로 변환이 가능한 방법을 알아볼께요 회사에서 일을 하다 보면 우리가 특정 파일을 이미지 변환을 해야할 필요가 생길수도 있거든요

 

 

특히 gif파일을 png나 jpg로 변환할때 이용도 하니까요 다음과 같이 온라인 사이트를 활용하면 좋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위와같이 convertio 사이트를 활용하면 내가 원하는 변환하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을 하고 다양한 파일 변환이 가능한것이죠 여기서 불러오기를 하시면 됩니다.

 

온라인에서 자동으로 작동을 하기도 하고 여러가지 이미지 파일 jpeg png tiff bmp등 다양한 파일 변환이 가능해서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변환방법은 위와같이 사진이나 그림등을 위의 사이트에 드래그해서 갖다놓아도 되고요 변환을 누르시면 됩니다.

 

 

위와같이 변환대상 파일등이 굉장히 많이 있네요 영상과 문서 전자책 파일로도 변환이 가능합니다. png ico hdr gif등 내가 원하는파일 형태로 선택을 하고 변환을 누르면 최종 내가 원하는 결과값을 얻을수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JPG 온라인 이미지 변환 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