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지에프 새살연고 치료

우리가 보통 일반생활을 하다 보면 다양한 상처가 피부에 날수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아무것도 아니다 그냥 지나칠수 있지만 상처부위에 따라서 이게 나중에 흉터로 남을수 있으니 주의를 해야 합니다.

 

 

특히 아이들 같은 경우는 덤벙거리기도 하고 자꾸 넘어지고 놀다 보면 다치기도 합니다. 친구랑 싸우기도 하고 아니면 날카로운것에 긁히기도 하죠

 

 

 

이런 다양한 상처로 인해 피부가 찢기기도 함으로 우리가 제일 좋은 방법은 평상시에 내가 경각심을 가지고 모든 행동을 조심을 하는것이죠

 

 

하지만 이게 내 마음데로 될리가 없죠 나도 모르게 넘어지고 사고가 예고하고 다가오는게 아니라서 너무나도 위험할때가 많이 있는데요 특히 어렸을때 상처는 이게 얼굴이나 이렇게 보이는데 흉터가 남으면 평생 그 상처가 계속해서 남기 때문에 자신의 트라우마로 남기 마련이죠

 

 

사회생활에까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해당 상처나 흉터로 아이들과 어울리기도 힘들고 사회에 나와서도 괜히 위축되게 생활할수도 있으니 항상 주의를 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저도 집에 있으면서도 의도치 않은 상처로 인해 놀랄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어딘가에 긁히게 되면 아무래도 피가 나기 마련이죠 피가 난상태로 몇일 있으면 상처가 아물긴 하지만 이때 관리를 잘못하면 제2감염이 일어나기도 하고요 세균과 바이러스가 상처안으로 들어가면서 오히려 상처가 곪을수도 있죠

 

 

그래서 다양한 경우에 대비해서 우리가 물로 깨끗하게 씻어줄 필요가 있습니다. 일단 세균이 들어가지 않도록 잘씻고 나서 다시한번 빨간약이나 있으면 상처부위에 소독을 하고 그다음으로 새살이 돋아날수 있는 연고를 발라주는게 좋습니다.

 

그래서 이때 사용하는 것이 이지에프 새살연고인데요 이것을 상처부위에 골고루 발라주면 일단 피부 재생하는데 도움을 주고 금방 상처가 아무는데 큰 효과가 있습니다.

 

 

정말 평상시 아이들은 손이 많이 가는데요 나도 모르게 뛰어놀다가 넘어지고 다치고 상처를 보면 그나마 작은 상처는 이렇게 치료하면 되는데 큰상처는 오히려 바늘로 꿰매기도 하고 병원에 가서 치료받을정도의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기도 합니다.

 

 

그런데 상처가 난 이후에 이렇게 제대로된 응급처치로 인해서 더이상 흉터가 남지 않도록 해서 아이의 가슴에도 상처가 되지 않도록 빠른 대응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이때 사용할수 있는 것이 이지에프 새살연고라고 할수 있습니다.

 

약국에 가면 쉽게 구입이 가능하니까요 아무튼 앞으로 여러가지 놀이나 게임 일상생활하는데 한번더 주의를 가지고 일을 할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