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lg u플러스 컬러링

오땡큐 2021. 11. 17. 12:02

 

lg u플러스 컬러링

예전에는 학교다닐때는 핸드폰이 있는 것만으로도 신기했죠 그리고 우리가 보통 다른사람에게 전화를 걸때 기계음이 나와서 그때는 별로 개성이 없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다른사람들이 나를 보면 계속 만나고 싶고 이야기하고 싶은 그런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물론 자신의 인격과 인품이 중요하기도 하지만 첫인상을 무시할수 없죠

 

 

 

항상 밝은얼굴과 미소를 가지고 있다고 하면 누구를 만나도 다들 좋아하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전화를 통해서도 그냥 일반적인 기계적인 음악이 나오는게 아니라 뭔가 나를 표현하는 음악이 나오면 어떨까요

 

 

나또한 신기해서 아니면 계속해서 더더욱 전화하고 싶은 생각이 들거에요 내가 전화를 했을때 자연스럽게 흘러나오는 멜로디를 통해서 또 귀에 익숙한 음악등이 있잖아요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아예 달고 사니까요 여러가지 두통약이나 다양한 약을 복용을 합니다. 약을 먹지 않으면 잠이 안오는 것은 어쩔수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음악을 통해서 귀를 호강한다고 할까요 마음의 상처까지도 우리는 치료할수 있는 것을 알수 있어요 그만큼 음악의 위력이 대단한것 같아요 특히 여러가지 악기 바이올린이나 첼로등의 타악기등의 음악을 들으면 오히려 이런 자연스러운 멜로디가 더욱 사람들의 마음을 차분하고 조용하게 해주는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나를 표현하기 위해서라도 대부분 우리나라 3대 통신사 skt를 비롯한 엘지유플러스 kt등에서는 다양한 음원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컬러링을 바꾸는데요

 

 

내가 엘지유플러스를 이용하고 있다고 하면 이 컬러링을 얼마의 요금을 내면 이용할수 있는지 그리고 곡 변경시 어느정도의 요금을 내는지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통화연결음에 대한 기본적인 안내인데요 일반 뮤직벨링 앱은 벨소리등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서비스 내용도 보면 통화연결음은 어느정도 시간에 따라서 60초는 880원부터 그리고 40초는 660원부터 요금이 책정되는 것을 알수 있네요

 

그리고 기본적인 통화연결음은 다음과 같이 사람들이 나한테 전화를 걸때 어떤 음악이 나오는지 내가 선택한 음악을 상대방에게 들려주는 서비스로 월 990원에 이용이 가능함을 알수 있네요

 

기타 서비스 내용을 봐도 음원변경과 모바일웹 홈페지이등을 통해서 우리가 곡당 1430원등에 이용할수 있습니다.

 

기타 더 저렴하게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통화연결음과 함께 매주 1회 자동 변경 서비스를 1760원을 주고 이용하게 되면 두개 서비스를 모두 이용하는데 총 비용은 월 2090원의 비용이 드는 것을 알수 있네요

 

기타 기본음 시간대음 친구별음 기타 기념일음등 내가 원하는 기능 변경을 통해서 휴대폰 통화연결음 설정은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뮤직벨링 사이트에 접속을 하거나 나의 설정정보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lg u플러스 컬러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