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쓱페이 출금

오땡큐 2021. 12. 15. 11:59

 

쓱페이 출금

우리가 보통은 현금을 많이 사용을 합니다. 실제 물건을 구매할때도 현금이 제일 유용한것도 사실이에요 하지만 가끔 필요에 따라서 상품권을 선물로 주기도 하고 받습니다.

 

 

특별한 명절날 우리는 상품권을 아는 지인이나 내가 선물을 주려는 사람에게 어떤 선물을 주는것이 좋을지 쉽게 생각이 안날때는 현금은 웬지 성의가 없는것 같아요 상품권을 지인에게 선물을 주는것을 종종 보게 됩니다.

 

 

 

받는 사람은 굉장히 기분이 좋죠 하지만 이왕이면 현금이 오히려 활용능력이 더 좋다는 생각이 들어서 아쉬움이 들긴 하지만 해당 상품권으로 뭘살까 우리가 보통 생필품도 많이 구매를 하니까요 가까운 백화점에서 구매를 해도 좋겟죠

 

 

그래서 신세계백화점에 가면 일단 일반적인 물품부터 해서 내가 필요한 모든 물건등을 다 구매가 가능한데요 그래서 내가 만약에 신세계상품권으로 받았다고 하면 뒷면에 일련번호가 잇을거에요

 

 

그래서 쓱페이를 통해서 우리가 잔액충전이 가능한것이죠 온라인몰에서 결제를 할때나 아니면 쓱페이를 이렇게 우리가 내 통장으로도 이체할수가 있으니까요

 

 

 

어떻게 하는지 해당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상황에 따라서는 그냥 상품권이 생기긴 했지만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할 필요가 생기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이용하시면 됩니다.

 

 

ssgpay를 통해서 위와같이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할수 있고요 이용안내나 아니면 기타 앱다운로드를 활용하셔도 됩니다.

 

신용카드 결제할때도 오히려 ssgpay를 활용해서 결제에 이용하셔도 됩니다. 카드 정보를 한번만 등록해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네요

 

기타 은행계좌와 또 계좌 온오프라인으로 언제든 활용이 가능합니다. 은행계좌도 단순하게 현금 체크카드가 없어도 이용이 가능하네요

 

그외에 상품권 카드 충전 그리고 은행계좌로 ssg money 신세게 시티카드를 활용하셔도 됩니다. 쓱머니로 모든 적립과 사용까지 모두 활용이 가능하네요

 

그리고 신세계포인트도 일정 적립이 가능합니다. 페이코인도 이용이 가능하네요

그외에 여러가지 금융과 라이프 부분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니까요 일단 자신의 신세계 상품권을 그냥 사용해도 되지만 위와같이 ssgpay에 적립을 해도 무방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외에 모바일 결젱서 자동 결제가 진행이 안될대는 ssgpay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쓱페이 출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