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티머니 잔액조회

요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폰이 있다고 하면 바로 아이폰이 아닌가 싶어요 그래서 자유롭게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아이들도 많이 사용을 합니다.

 

 

특히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더하고 있죠 여성들이 봣을때 아무래도 손에 아담하게 딱 들어가서 더욱 인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아이폰에는 다양한 기능등이 있으니까요

 

 

 

해당 기능등을 활용을 하면 언제든지 우리가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리가 아이들에게 용돈을 주는데요 돈 현금을 많이 주면 오히려 아이들 습관이나 버릇이 나빠질수 있습니다.

 

 

물론 어느정도 현금은 필요한데 과도하게 물질로만 아이들의 마음을 산다고 하면 아이들 인생을 오히려 망치는 결과를 초래할수 있죠

 

 

그래서 일상 생활이 가능할정도로 우리가 아이들에게 현금을 주고 용돈을 주는셈이죠 그리고 나머지는 스스로 아이들이 생활할수 있는 독립심 자립심을 키워주는게 중요합니다.

 

 

어른들은 절제가 몸에 배어있잖아요 물론 그 반대의 경우도 있죠 자기 수입보다 오히려 지출이 많아서 앞으로 삶을 힘들게 사는 사람들도 우리가 종종 보게 됩니다.

 

 

그래서 항상 자신이 사용할 만큼의 양을 저축해서 우리가 이용하는게 중요하고요 아이들은 어쨋든 열심히 공부를 해야 함으로 근처에 편의점에서 간식이나 아니면 가끔 게임 아이템등을 사고 그리고 사먹는데 많이 쓰겟죠

 

 

그리고 우리가 학교를 갈때는 차비가 필요하니까요 이럴때는 교통카드 겸용으로 해서 어느정도 선불로 충전된 금액만큼 사용할수 잇는 티머니 교통카드를 활용하면 좋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자신의 교통카드 잔액을 확인하려고 하면 위와같이 자신의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면 다음과 같이 잔액확인과 함께 사용내역등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기타 여러가지 모바일 서비스가 있는데요 티머니페이나 아니면 티머니고등 여러가지 복합경로 검색과 따릉이 킥보드 대여까지 모두 활용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 잔액 검색할때는 위와같이 보안프로그램 설치가 필수고요 아니면 아이폰에서 어플을 별도로 다운받아서 이용하면 되겠죠

 

그외에 여러가지 이용안내를 통해서 사용방법 환불 그리고 충전방법등을 활용하면 내가 현재까지 이용한 금액을 우리가 확인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티머니 잔액조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