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2022년 무료토정비결

오땡큐 2022. 5. 5. 11:50

 

2022년 무료토정비결

우리가 보통 태어나면 자신의 운명이 정해져 잇는것일까요? 지금 시대는 충분히 내 노력에 의해 성공을 할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부모님들은 우리들을 열심히 공부를 시키고 있습니다.

 

 

학창시절에 꾸준히 공부를 하면 분명히 성과가나타날 것으로 생각이 드니까요 하지만 대부분 학생들은 조금 공부하다가 포기를 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더 재미있고 유익한게 많다 보니 이런것을 꾸준히 하다 보면 눈이 계속 그쪽으로 돌아가니까요 공부는 일단 지루하고 따분하잖아요

 

 

가만히 앉아서 책 읽는것 자체가 습관이 들여지지 않으면 대부분 학생들은 그냥 포기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내가 젊엇을때 얼마나 값진 시간을 보내느냐에 따라서 내 미래가 달라질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부모님들은 이렇게 미리 아이들보다 삶을 살아봤기때문에 젊었을때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않고 꾸준하게 자신의 미래를 준비하는 사람만이 성공할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고 있으니까요

 

 

그래서 요즘시대에는 오히려 운명이 정해졌다는 것을 믿지는 않아요. 하지만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나의 귀인은 누구인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내가 살면서 어떤사람을 만나느냐에 따라서 서서히 나의 인생이 달라지니까요 어렸을때부터 공부는 안하고 놀러다니는 싸움만하는 친구를 사귀면 나도 덩달아 그렇게 변할수밖에 없는것이죠

 

 

하지만 선한 마음을 가지고 항상 다른사람을 위한 배려와 존중이 몸에 베어있는 사람을 만나면 나도 서서히 변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래서 지금에 와서는 내가 막상 태어나서 나의 운명을 믿기 보다는 내 스스로 개척하고 열심히 내가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바뀔수 있다는 것을 믿으면 좋겠죠

 

 

이런 토정비결이나 운세같은 경우는 연초만 되면 연례행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끔씩 심심할때 한번씩 보면 좋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돈을 지불하면서 보기에는 웬지 아깝다는 생각이 들고요 무료로 토정비결을 볼수있는 사이트나 방법을 찾아보면 좋은데요

 

 

프리미엄 운세를 보면 정통궁합부터 해서 올해 나의 2022 연애운 결혼운 배우자운등 다양한 결과를 확인할수 있네요

 

 

현재 자신의 개인정보 입력을 하면 평달과 윤달 그리고 운세 보고싶은해 년수를 입력하면 좋습니다.

 

그외에 월별로 해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위와같이 동분서주 바쁜 한해를 보낼때 나의 의미를 찾을수 있으니까요 긴인생의 나의 동반자 아니면 어떤 삶을 살아갈지 운을 한번 보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2022년 무료토정비결

댓글